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하안동 맛집] 술먹고 다음날, 내돈내산 해장국 맛집 추천! ‘제주 은희네해장국 광명하안점’마늘많이주는 집이 해장국 찐맛집인거 알쥬?

by miyaming 2021. 7. 28.
728x90
반응형
SMALL

안늉하세요! 미야예용
오늘은 하안동에 해장맛집이 있어서
공유해볼려고 해용 :)
위치는 아래 참고해주세용

제주 은희네해장국 광명하안점



밥이랑 다진마늘이 이렇게 나와용!
해장국집에서 이렇게 마늘 주는곳
해장국찐맛집인거 아시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돈내고 제가 먹고 온
솔직후기랍니당 :)



저희는 해장국 시켯지용~
다음에 내장탕 한번 먹어봐야겟어요!!


청양고추랑 깍두기! 쌈장
이렇게 준비해주시네용


쨔쟌! 주 메뉴인 해장국 쨔쟌!
와우! 파많이 마늘많이!

해장타임입니다!!


함께 자세히 비쥬얼을 감상해보시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날도 더운데 이열치열로 해장국 한사발어때요?
진짜 국물도 진하고 마늘 딱 넣고 섞어준뒤에
먹으면 정말 진짜 어제 먹은 숙취가 쏴아~


하안동 제주 은희네 해장국은
제 입맛에는 찐해장국맛집이였어요!

아! 이거 체인이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다른지점도 맛이 비슷할지 궁금하긴 하네요!

해장을 다하고 선물받은 마카롱's
냉동실에 얼려놓고 기분에 따라
하나씩 선택해서 먹어야지~ 하고 얼려놨어용


그리고 남친 어머니가 보내주신 딸기!
딸기는 빨리 물러지니까 빨리 많이 먹어줘야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딸기 맛있었어요.........
진짜 자취생은 이런거 큰맘먹고 사야하는데
헿헿 잘먹을게용 어무님~!


잘익었지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루를 너무 야무지게 잘 먹고
잘지냈습니당 헤헷 !

다들 건강히 잘 먹고
잘 지내세용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