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하안동 맛집] 일공공키친 샤브샤브 월남쌈 편백찜 광명하안점 내돈내산 후기 / 편백찜 샤브샤브, 월남쌈 무제한으로 즐기기

by miyaming 2021. 8. 15.
728x90
반응형
SMALL

안뇽하세요! 

 

더워지고 편백찜 편백찜 찾다가

광명 하안동에 편백찜이 있다고해서

다녀와봣는데 괜찮더라구요!!

 

위치는 아래를 참고해주세용

 

 

일공공샤브 광명하안점
영업시간 : 11:30 - 22:00

편백찜 샤브세트(1인) 14,900원
소고기편백찜 샤브  12,000원
소고기편백찜 샤브+해물 17,000원
소고기편백찜 월남쌈샤브 13,000원
소고기편백찜 월남쌈샤브+해물 18,000원

 

 

 

도로가에 있어서 금방 찾으실 수 있을고예용

이층에 딱 간판이 잘 보인답니당!

 

 

 

2층으로 고고!

첫끼로 먹는거라 배고파서 서둘러 가봅니다!

 

계단으로 올라가면 이렇게 보인답니당!!

 

 

 

 

편백찜을 먹고싶어서

편백찜기를 사야하나 싶었는뎅

다행이 이렇게 먹을 곳이 있었네용 ㅋㅋㅋ

 

편백찜 맛있게 드시는 방법!

참고하고 서둘러 갑니다!!

 

 

 

입구 쨔쟌! 

도착한 시간에는 사람이 별로 없더라구요!

그래서 들어가서 둘러보면서 주문했습니당!

 

 

 

 

아무래도 셀프로 원하는 만큼 

음식을 가져다가 먹으니까 드실만큼만!

가지고 와서 남기면 다 쓰레기가 생겨버리니..ㅜㅜ

 

 

 

자, 메뉴판을 한번 보십시댜!

어차피 먹는건 정해져있지먄 헤헤

 

 

 

점심메뉴도 따로 있었군요!

하지만 저희는 저녁으로 먹으러 간거라 패스~

 

 

 

 

저희는 저녁을 먹을거라 

메뉴판을 한번 보십시댜!

 

저희는 무한리필로다가..헿헿

 

 

 

저희는 100세 소고기 무한리필 

인당 18,900원!!

궁금해서 다 먹어보고 싶었던 1인..헿헿

 

 

 

단품으로 따로 시킬 수 있는 메뉴가 있어서

나중에 술안주로 따로 시켜도 괜찮을 듯..

맥주 한잔은 괜챦쟈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다리면서 매장안에 한번 찍어봤어용!

생각보다 넓고 깔끔했어요!

 

 

 

저기~ 보기는데에서

고기랑 야채 면 육수 등등 셀프로

가져다가 먹으면 돼용!

 

 

쌀국수, 소스류, 고추, 고수

각종 월남쌈에 들어갈 야채들이 

있는 공간들이 있구용!

 

 

 

여기서는 샐러드야채와

샤브샤브에 넣는 각종 채소들!

김치랑 떡 등등 이 있구용!

 

 

 

샐러드와 소스를 가지고 오는 동안 편백찜이 왔지요!

타이머를 맞춰놓고 어떻게 먹는지 말씀해주시더라구용!

친절히 설명해주셔서 좋았지요!

 

 

 

 

그리고 기본으로 주시는 소스에 청양고추

넣어서 먹으면 꽤 맛잇더라구용(갠취랍니당)

 

 

 

쟈 이제 편백찜도 다 되었구

월남쌈 재료도 준비되었구!

먹을 준비를 한번 야무지게 해봅시댱!

역시 먹을때가 가장 행복한...저..

 

 

월남쌈을 요로코롬 두툼하네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만 좋으면 되찌여..그쳐?ㅋㅋㅋㅋ

 

 

저희는 약간 매콤한 육수로다가

시작을 해봅니당!

 

 

 

샤브샤브는 살 안쪄욬ㅋㅋㅋㅋㅋㅋ

왜냐면 이렇게 야채를 먹으니꺈요!!!

 

 

 

 

사실 저희는.. 샤브샤브에 야채넣고

국물을 우리고 라면 사리 하나넣고

맛을 보고 난 뒤에

고기를 샵샵 해먹었따지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순서가 뭐가 중요해요?!ㅋㅋㅋ

맛만 있으면 돼쮸!!

 

 

 

구래도 맛있어 보이지 않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있었어요 진짴ㅋㅋㅋㅋㅋ라면은 진리쥬

 

 

 

면을 다 먹었으니 이제 고기타임~

고기도 살쨕 샵샵해서 먹으니까

살안쪄여.........다이어트식이예여..............

 

 

그래도 맨날 몸에 안좋은 것만 

먹었던거 같은데 

 

이번에 채소도 먹고 

건강한 한끼 먹은거 같아서 

기분좋은 하루였어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