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금천/독산 맛집] 닭갈비가 땡긴다면 강촌식당 독산점으로 ! 맵찝이가 먹긴 조꼼 매웠지만 찐맛!

by miyaming 2021. 12. 10.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용 미야예용!
오랜만에 외출을 하면서
저녁을 먹었는데 꽤 괜찮아서
이렇게 기록을 남겨보지용~!!


강촌식당 독산점


위치는 찾기가 생각보다 쉽더라구요 ㅋㅋㅋㅋ
길치인 저는 조금 헤맬듯 한데
지인이 데려간거라 잘 따라감.
지도에는 2층이라고 되어있던데..
1층이였어욬ㄴ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구는 요기랍니당!
저희는 닭갈비를 먹을거랍니다~~~
댈갤비조아~~



어디한번 먹기전에 한번 볼까요
메뉴를 먼저 봐야지 그래도 매너가 아닐까하는
이런 잠깐의 생각을 해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꼬막비빔밥도 있고 막국수도 있고
그리고 셀프바도 있고 ㅋㅋㅋㅋㅋ
셀프바가 있는게 더 좋았던거 같아요

채소를 저희 원하는 만큼
원할때 가져다 먹을 수 있는 자유가 있으니까
ㅋㅋㅋㅋㅋ하지만 먹을만큼만 가져와야한다눈고~~




일단 저희는 치즈닭갈비 2개
아주 안맵게 부탁드렸답니닼ㅋㅋㅋ

저희는 맵찔이거든욬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본으로 가져다 주시는 밑반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다음번에 먹을때는 셀프바를 이용하시오
ㅋㅋㅋㅋㅋㅋㅋㅋ조하효!!!



기다렸던 댈갤비가 왔어요
닭갈비는 맛없을 수가 없쥬!!!

닭갈비는 진짜 ㅋㅋㅋㅋㅋ
너무 맛있어여....닭이니까 살 안찌겟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익을때동안 좀 놔두고
뒤적뒤적거리면서 닭갈비를 구웠지요!

그리고 구워지는동안 셀프바에 가서
좀 더 먹을걸 채워왔어요(먹을만큼 가져와서 안남겼어여...)



셀프바는 이렇코롬 준비되어이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꼭 먹을만큼만 가져다가 드세용~!
왜냐면 지구를 위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는 매울지 몰라서 무쌈이랑
상추를 준비!ㅋㅋ먹을 준비 완료!



열심히 닭갈비는 구워줍니다
쓱쓱 뒤적뒤적거려줍니다

너무 자주 뒤적거리면 잘 안익으니까
좀 기다리다가 뒤적뒤적!


사실....진짜 이뒤로는
먹기에 너무 바빠서 못찍..
진짴ㅋㅋㅋㅋㅋ너무배고파서...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닭갈비 다 익고 나서
치즈옆에 살 녹여주고
그리고 나서 냠냠
무쌈에 상추에 닭갈비 딱 올리고
마늘 올리고!
이러고 입안가득 오물오물
얼마나 맛있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일 후회되는게
완성된거랑 밥볶은걸 못찍은게..

원래 닭갈비의 완전한 마무리는 볶음밥이쥬
알쥬알쥬?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번에는 다른 지점도 가봐야겠어요!

강촌식당 독산점 꽤 깔끔하고 괜찮아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