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광명 밤일마을 카페] 골목길 귀여운 작은 카페 '자호 카페' 커피, 디저트 맛집이예요! 인테리어 갬성천국 :ㅇ

by miyaming 2021. 12. 16.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용 미야예용!

호호호호 최근에 다녀온

밤일마을 카페가 너무 이뻐서

기록해볼려 합니당 :ㅇ

 

밤일마을에 밥먹으러 갈때

몇번 다녀오긴 했는뎅

이번에 크리스마스트리를 

가게앞에 뿅 하고 놔둬서 너무 이쁘더라구용

 

위치는 아래 참고 해주세용

 

 

도로가에 있어서 찾기는 쉬워용! 

밥먹고 건너면 바로여서 헤헤

 

멀리서만 봐도 이쁘쥬?

 

 

추우니까 빨리 후딱 들어갔어용

곳곳에 크리스마스 분위기 뿜뿜

너무 이뻐요 진짜 ㅋㅋㅋㅋ

 

사장님 인테리어 센스가 정말 짱인듯

 

 

문 옆에 저 식물도 너무 잘 자라는걸유?

우리집에 있는건...휴

 

 

이제 주문을 하러 포스쪽으로가는데

여기 디저트도 맛집이라면서요!??!

 

저번에 그릭요거트?

그거 포장해서 먹었는데

맛있더라구요 ㅠㅠ!!!

 

 

 

케이크랑 휘낭시에랑 에그타르트...

스콘....마들렌...ㅠㅠㅠㅠ으어엉

 

진짜 너무 맛있어보여요ㅠㅠ

이때 오리고기먹어서 배가 너무 부른상태여서

디저트는 제대로 보지도 못했는데...........

 

 

사진 찍어두고 이렇게 후회하네요ㅠㅠ

으어어어ㅓㅇ...ㅠㅠ 귀여운 초도 있었네요ㅠㅠ

 

 

저희는 아메리카노랑 케일사과주스?

바닐라라떼랑 자호밀크티?

 

이렇게  4잔시켯어용 : 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친 어머니랑 동생분 만나는 자리라

긴장했는데 다들 너무 잘해주셔서 헤헤

 

디저트도 안골랐다가 혼쭐나는 남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센스없긴했다아ㅏㅏㅏㅏㅏㅏㅏ

 

저 등 갓? ㅋㅋㅋㅋ

뭐라부르지 ㅋㅋㅋㅋ

저거 너무 이쁘지 않아요??!??

 

 

1층도 있도 복층이라고 해야하나?

2층이라고 해야하나?

 

계단으로 쇼숑 올라가면 복층같은 이층이

있어용 ㅋㅋㅋㅋ 계단은 앉을 수도 있어용 ㅋㅋ

 

 

진짜 구석구석 사장님 손길이

안닿은곳이 없나봐여..

 

너무너무 아기자기하고 이뻐요 매장이ㅠㅠ

 

아! 그리고 남친 동생분이

비건 베이킹 배우시나봐용

만들어서 주셨는뎅 헤헤 

먹어봐찌`~~~ 맛있었어요 ㅋㅋㅋ 

 

 

 

복층같은 2층에 올라오면

이런 분위기랍니다~

 

진짜 너무 매장이 이뻐요!!!

 

 

2층에서 내려다보는 분위기~

진짜 구석구석 인테리어 이쁘죠?!?

 

근데 더 중요한건 커피도 밀크티도 

맛있다는거.........진짴ㅋㅋㅋㅋㅋㅋㅋ

 

여기 숨은 맛집카페야 뭐야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여기 너무좋네요

어떻게 이렇게 매장을 운영 잘하시져..?

사장님 짱이예요!!!!!

 

밀크티 보이나요 저 부드러운 벨벳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맛있었어요!!

 

커피도 마시고 수다도 떨고

시간이 정말 빨리 지나가더라구요 ㅋㅋ

 

밤도 늦어가고

다들 오늘하루 고생하셨으니

정리를 하고 나왔찌요오~

 

나오는 길에 더 어두워져서

트리가 너무너무 이쁘더라구요

 

역시 크리스마스는...

트리죠! 

 

나도 집만 넓었어도...

트리큰거 거실에 놔두고 싶운데 흐엉

 

그래도 

정말 행복한 하루였어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