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신도림역 맛집] 강촌 숯불 닭갈비 드디어 가봄 / 숯불화로구이 / 숯불닭갈비 / 닭목살 소금구이 / 열무국수 / 신도림 찐맛집 인정 !!

by miyaming 2021. 12. 19.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용 미야예용!

이번에 맨날 못가고 못가던 곳을 

드이어 가보게 되었습니다!!!!!!

 

갈때마다 사람이 많아서

못기다리고 딴데 갔었는데

오오오오... 역시 존맛탱집이였어여

 

 

 

드디어 가본 강촌 숯불 닭갈비~~

오늘은 일찍가서인지 사람이 대기안하고 있었어여

 

눈이 갑자기 많이와서 그런가

눈도 쌓이고 눈사람도 누가 만들어 놨네용 ㅋㅋ

 

 

 

 

눈사람 귀엽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보는 눈싸람

 

정기휴일은

매달 첫째, 셋째 월요일!

그리고 가장 중요한

여기는 매장이용시간이 있어요 2시간!

 

 

들어와찌요 와찌요 

백신확인은 필수!!

 

기본찬은 이렇게~

저 계란 맛있더라구요 ㅋㅋㅋ

 

 

저희는 세명이니까

숯불 닭갈비 2개 

닭목살 소금구이 3개

이렇게 먼저 주문했습니다

 

 

오셔서 직접 구워주시더라구용 

와우..구우시는 모습 전문가 포스...

봉다리에 들은게 닭목살~

 

 

이거는 닭갈비~

겁나 가지런하게 정렬되어있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숯불판이 오길기다립니다.

얌전히 기다립니다ㅋㅋㅋㅋ

 

 

드디어 기다리던 숯불판 등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닭목살 소금구이부터 구워주시네용

역시 양념된거 보단 소금구이 먼저 먹는 센스!

 

 

지글지글 익어지는 소리를 담았어야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쉽다리.....ㅠㅠㅠㅠ

 

닭목살이 생각보다 양이 많더라구요 

진짜 ㅋㅋㅋㅋㅋㅋㅋ식감이 ㅋㅋㅋㅋ

완전 겁나 맛있었어여 !!

 

 

 

가지런하게 정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친이 삼겹살 구울때 저렇게 

줄세우는뎈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너무 잘 구워주셔서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지글지글 숯불에 익혀지는중

닭목살은 어떤 맛인지 궁금했거등요 ㅋㅋㅋ

 

 

점점 다 구워지면 끝쪽으로 

닭목살을 정렬해주세요 

진짜 맛있게 구워주셔서 감사해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구워져가니까 맥주한잔!

역시 맥주는 테라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구워진 닭목살의 비주얼

함께 감상하지죵 ㅋㅋㅋㅋㅋㅋ

겁나 꼬들할꺼같됴?

꼬들담백고소 진짜 맛있어여!!

 

 

저 윤기 보이시나요 ㅋㅋㅋㅋㅋ

아 ㅠㅠ 어제 먹은건데 지금 쓰면서도

침고이네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닭갈비가 구워지는 동안

열무국수가 도착했습니당!

인당 1개씩 ㅋㅋㅋㅋㅋㅋㅋ

 

 

열무국수랑 같이 닭목살도 먹었는데

와 ㅋㅋㅋㅋㅋㅋ새콤한 열무국수

치트키였따.................이건 반칙이다........

너무 맛있쨔냐.....

 

 

그사이에 숯불닭갈비가 구워져가고 있고

뼈부분이랑 분리해서 구워주시더라구요 !

 

혼자구웠으면 못구웠을듯..

 

 

신도림역 근처 맛집 

강촌 숯불 닭갈비 진짜 한번 가보세용

후회안해요 정말!!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