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안양역 맛집] 안양일번가 맛집 '짚신매운갈비찜 안양점' 맵찝이들은 안매운맛으로 ㅋㅋㅋㅋㅋㅋ

by miyaming 2021. 12. 26.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미야예용

이번에 안양에 갈 일이 있어서

다녀왔는데 맵찔이 둘이서

짚신매운갈비찜을 조리거 다녀왔어요 ㅋㅋㅋㅋ

 

 

위치는 아래 참고해주세용~

 

저희는 매운걸 못먹는 맵찔이들이라

안매운 맛으로 시켰는데

괜찮더라구요 ㅋㅋㅋㅋ

 

이 갈비찜 집 잘하네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셔서 잘라주셔요 ㅋㅋㅋ

안양일번가 짚신매운갈비찜

진짜 친절하세요 ㅋㅋㅋ

 

 

조금만 더 끓이고 저희는 먹기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 앞에 있는 배추킬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몇번을 리필했는데도 친절히 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이고 나이 먹더니 진짜 손 야무져졌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시집가도 되겠어 너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짚신매울갈비찜을

먹을때 꼬옥 콩나물 ?

넣어줘야하는거 알져?ㅋㅋㅋ

 

넣어주고 조금 기다려줍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스랑 어우러지면 이제서야

먹을 준비 완료 !!!

 

젓가락을 야무지게 쥐어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무지게 먹고 나서는

뭘 먹어야하는지 다들 알쥬?

볶음바아아압!!!!!!!!!!!!!!!!!!!!!!!!!!!!

 

이러니까 살이찌짘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일단 맛있는걸 먹어야..

행복하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행복이 우선이다아ㅏㅏㅏ

 

 

 

밥을 먹고 원래는 후식먹으러 갈려고했는데

근처에 보드게임방 있어서 오랜만에 들렀어요!

 

진짜 여기 잘간듯 어디냐면!

 

 

 

여기 들어가자마자

 게임기도 세대나 있고 

포켓볼대랑 

여러가지 보드 게임들이많더라구요 ㅋㅋㅋ

 

그중에 사장님이 추천해주시는 게임으로

 해봤는데 생각보다 재밋더라구요 ㅋㅋ

 

 

각각 서로 카드는 몇장씩 나눠가지고

그 중에서 내는 카드 다음으로는 

큰 숫자를 가진 카드만 낼 수 있고

아니면 카드를 버리고

뭐 그런 게임인데 생각보다 재밋더라구욤

 

 

다음번에는 보드게임방 좀 더 

다른 게임들도 해볼려구요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안양일번가에 생각보다

놀거리가 많더라구요 ㅋㅋㅋ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