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연희동 맛집] 고급 양갱 선물용으로 추천 금옥당 / 어머니 마중가기 / 패키지도 예쁘지만 맛도 고급진 양갱 추천

by miyaming 2021. 12. 30.
728x90
반응형
SMALL

안뇽하세용 미야예용!

 

연희동에 갈 일이 있었었는데

그때 갔던 양갱집을 소개해볼려해요!

 

백화점에도 이미 입점 되어있다고 

그러더라구요 ㅋㅋㅋ

 

 

연희동 금옥당

위치는 아래 참고해주세용

 

매장 겉에는 찍지도 못했...

겉에 진짜 고급스럽게 인테리어 되어있어용

 

안에 들어서자마자 오우야....

 


진짜 시댁어르신들 만나러 갈때

선물해드리는 그런느낌..?

고급스러운 느낌이 엄청 많이났어요 ㅋㅋㅋ

 

 

 

사실 남자친구 어머니 오신다구해서

빈속으로 가는건 예의가 아닐거같아서

맛있는거 뭐있을까 하다가

들린데가 연희동 금옥당이거든용 

 

 

이렇게 세트별로 가격도 정해져있고

들어가는 양갱에 따라 가격도 조금씩

달라진다고 하더라구용

 

 

 

금옥당 양갱은 보존첨가제가

들어가지있찌 않은 수제 生양갱이라

기다리는 시간까지 시간이 좀 남아서

아이스팩을 추가했지 뭐예여

 

 

선물용으로 포장은 했궁

이거는 같이 일하는 언니랑 같이 

하나씩 먹어보고싶어서 산고!

 

 

 

 

고급스러운 패키지를 조금씩 벗겨보쟈잉

칼로리도 96칼로리로 낮네용 ㅋㅋㅋ

 

 

이쁜 패키지를 벗겨보면 

이렇게 유선지 같은 종이 패키지안에

고급스러운 색을 하고 있는

말차 양갱을 맛볼게요 ㅋㅋㅋㅋ

향은 일단 은은하게 말차향이 났어용 ㅋㅋㅋ

 

 

기존에 양갱은 엄청 달달하잖아용ㅋㅋㅋ

엄청 당 땡길때 양갱가끔 편의점에서 

사다먹은 맛이 기억나는데

 

연희동 금옥당에서 파는 

말차 양갱은 생각보다 달지도 않고

깔끔한 말차향과 맛이 느껴져서

와...........사재기 하고 싶었어요 솔직히..

 

 

사진찍는데 도움 많이준 언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마워요 ㅋㅋㅋㅋ덕분에 사진 잘 찍었다요!

 

 

 

 

밀크티 양갱도 패키지 엄청 이쁘죠?

진짜 선물하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기분좋을 선물일 거같아요 

 

밀크티 양갱의 칼로리는

96.6칼로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밀크티 양갱은 색상이 이렇구용

밀크티가 박혀있는 느낌?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디한번 향도 맡아보겠습니당

말차보단 향이 조금 덜 나요

밀크티 양갱은 어떤맛인지

한번 먹어볼게용

 

은은하게 느껴지는 밀크티맛

와진짜 맛있어요 

이럴줄 알았으면 오리지널 팥양갱을

먹어보는 건데.............

 

가격만 조금 더 저렴했으면 

좀 더 샀을텐데..............

 

진짜 존맛이였어요!!!이거는 진짜 인정!

 

선물도 구매했겠다

어무니 마중가러 고고 헤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