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연희동 맛집] 연희동 귀여운 그릭요거트 전문점 / 그릭요거트 찐맛집 #행복감

by miyaming 2022. 1. 5.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미야예용!
제가 그릭요거트를 참 좋아하는데요!

그릭요거트 찐맛집을 발견했지모에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뉴판도 귀엽죠?
ㅋㅋㅋㅋㅋㅋ
뭘 골라야할지 고민고민
바나나몬이랑 키위나나 시켰어용 히히히


주문을 시키고 주위를 둘러봣어요
진짜 구석구석 귀여운 소품도 있고
그레놀라도 판매를 하시는건가?
사려고 했다가 포기..ㅋㅋㅋㅋㅋ


포스 옆에 쿠키랑? 그레놀라가 있었어용 ㅋㅋㅋ
구석구석 너무 귀여운게 많았어요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물병도 이쁘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저 트리도 반짝반짝ㅋㅋㅋ


쿠키는 통밀, 초코칩&피스타치오
피칸&가나슈 이렇게 파네용 ㅋㅋㅋ


연희동 @행복감은
매장 곳곳이 너무 아기자기
저도 베란다에 저렇게 해두고싶은데
베란다가 추워여./.....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곳곳이 너무 이뻐요
참고해서 집에도 저렇게 꾸며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테이블에 이렇게 적어노았더라구용
글씨체도 귀욥귀욥하네용 ㅋㅋㅋ히히


이것저것 구경하면서
사진도 찍으면서 수다도 떨면서
기다리고 있으니까 메뉴가 나왔어용 ㅋㅋㅋㅋ

바나나몬이랑 키위나나 가
나와써용오

생각했던거보다 양이 푸짐해서 놀램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는 키위나나
생각보다 양이 많았어요!
그릭요거트도 엄청 꾸덕하고


이고는 바나나몬
시나몬이 뿌려진거라
시켯어용 초코도 있구 힣히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이였어용
흐흐흐흐


이렇게 바닥까지 비워버렸지모예용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앉아서 수다떨다가
사장님께서 맛보라고
주셨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진짜...........와여기 진짜 다 맛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희동 #행복감
진짜 매장이름처럼 행복을
느끼고 다녀갑니다 ㅋㅋㅋ


연희동에서 그릭요거트 맛집을
찾아서 너무 행복했어요 ㅋㅋㅋ
다음에도 또 갈거예요 !!!

사장님 번창하시길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