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가디역 맛집] 가디역 점심 맛집 추천 / 분위기도 맛도 좋은 포인카츠 추천 / 안심 카츠정식 추천!!

by miyaming 2022. 1. 12.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미야예요!

몇일 전에 아는 언니랑 점심 같이 먹으려고

가산에 갔는데 맛집 있다고 데리고 가주셨어용

 

 

 

카츠 정식들이 이렇게 되어있는데 

저는 안심카츠 정식으로 !

 

이게 맛있다고 추천해주셨어용

언니가 헤헤헤헤헤

 

 

메뉴판 구성은 이렇게 되어있어요!

추가메뉴도 있더군용 ㅋㅋㅋㅋ

 

 

카츠가 나오면 붉은빛이 나는게

덜 익은게 아니라 미오글로빈 성분이 조리 시

열에 의해 핑크빛을 띄며 맛있는 돈카츠가 완성된다고 하니

안심하고 먹어도 된다고합니당!

 

 

가산에 포인카츠 생긴지가 

얼마되지 않았다고 해용 ㅋㅋㅋㅋ

 

신상 맛집이랄까?ㅋㅋㅋㅋㅋ

 

안심카츠정식을 2개 시키고

기다리고 있으면서 주위를 좀 살펴봅시당

 

수저는 이렇게 세팅되어있구요!

 

 

전체 적인 분위기는 이렇습니당!

하얗고 깔끔한 분위기!

 

 

얼마 지나지 않아 주문한

안심카츠정식이 나왔습니당!

 

비쥬얼봐요 진짜 맛있어 보이져?

저 포인카츠 처음 먹어보거든요 ㅡㅡ크킄

 

 

점심때라 그런지

배가 엄청 고팠는데

맛있는걸로 배를 채울 생각에

행복해집니다 ㅋㅋㅋㅋㅋㅋ

 

 

점심은 살안쪄...

다이어트는 잠시....바이하고

일단 먹었는데 와 진짜 부드럽고

맛있어요 이걸 말로 표현을 못하겠네

 

진짜 한번 먹어봐요 후회안해요!

가산에 밥집 추천 해드려요 !

 

가산에 새로 생긴지 얼마안된

가산동 포인카츠 꽤 맛있었어요! 추천!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