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시흥 정왕동 맛집] 고반食堂 / 고반식당 삼겹살 갈매기살 맛집 고반식당 배곧아브뉴프랑점 찐 고기맛집추천!

by miyaming 2022. 1. 22.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미야예용
배곧에 갈 일이 있어서 남친이랑
남친 지인들 보러 다녀왔는데용

생각보다 맛있었던 집이 있어서 공유하려합니당




이렇게 생겼어용 ㅋㅋㅋㅋㅋ
일단 배가 엄청 고팠으니까 빨리
가보입시더!!!


이른시간에 가서 그런지 손님은 없었어요!
전체적인 분위기는 이렇구용 ㅋㅋㅋ
전체적으로 깔끔하쥬?
가족끼리나 커플 데이트하러 와도
될듯한 분위기였어용 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는 일단 생삼겹2개랑
생목살 1개 먼저 시켯어용 ㅋㅋㅋ


기본찬은 푸짐하게 나오네요
진짜 저 고사리 구워먹으면 개맛있...
진짜 맛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반찬들이 하나같이 맛있었어요


그리고 특이하게 불판이
테이블 끝에 있더라구요 ㅋㅋㅋㅋ
아마 구워주시는 분이 있어서 그런건가..?
암튼 특이했던 불판 ㅋㅋㅋ


메뉴판이 아래에도 있어용
기본찬도 먹다가 뭘 또 먹어볼까
고민고민하게 만드는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료 와이파이도 있으니 사용하시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 이거 좋았어요 ㅋㅋㅋㅋ
오직 고반에서만 누릴 수 있는
고반만의 완벽한 한점!

맛있게 먹는 방법이 적혀 있더라구요!!


식기류는 위생적으로
이렇게 주시더라구용 ㅋㅋㅋ


다들 고기 주문하고 기다리는 중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문한 삼겹살이랑 목살이
나왔어용 ㅋㅋㅋㅋㅋㅋ

옆에서 맛있게 잘 구워주시더라구요!
진짜 육즙 팡팡~!!


고기를 구워주시는 동안
오동통한 계란찜이 나왔어요옹
요기 계란찜 맛집인가요"?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ㅋㅋㅋㅋ여기 너무 괜찮았어요
기본찬도 서비스도 고기맛도!


잘 구워진 고기를 골라서
먹어봤는데 진짜 고기 육즙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 고기는 소금만 콕 찍어서
먹어봐야하는거 다 알쥬?


저 고사리 구운거 진짜 맛있어요 ㅋㅋㅋㅋ
고사리를 구울 생각을 안해봤는데
고소하고 맛있더라구요 ㅋㅋㅋ

이번에는 목살을
와사비 가득 올려서 먹어봅시다아


목살이랑 삼겹삽을 먹고 나서
이번에는 갈매기살을 조져봅시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갈매기살이 이렇게 나오는집은
고기 찐맛집이라고 그랬는뎅 헤헤헤



노릇 노릇 잘 구워지고 있는 고기이이~
버섯은 통으로 구워야 맛인뎅 헤헷


진짜 고반식당 배곧아브뉴프랑점
기본찬도 고기도 계란찜도 너무너무
맛있게 잘 먹고 간 집!


갈매기살도 내가 거의다 먹은거
안비밀....헿헿 너무 맛있게 잘 먹고 왔어요


후식으로는 스타벅스로
입가심을 ㅋㅋㅋㅋㅋㅋ

여기는 몇블럭안에 ㅋㅋㅋㅋㅋㅋ
스타벅스가 무슨 두개씩이나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넓고 좋아보이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안에서 먹고 싶었지만 저희는
포장해서 나왔어용 ㅋㅋㅋㅋㅋㅋ


고반식당 배곧아브뉴프랑점에서
맛있는 점심 잘 먹고 왔어요~!!

배곧 고기집 이집 추천드려용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