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배곧 수제맥주집] 배곧 맥주펍 칼리가리박사의 밀실 수제맥주 맛집 추천! 배곧 아브뉴프랑 칼리가리박사 맥주집

by miyaming 2022. 1. 23.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용 미야예용!

배곧에 피자안주로 수제맥주를 

즐길 수 있는 집이 있다고 해서 

한번 다녀왔다요!!!

 

 

 

메뉴판은 요로코롬 ㅋㅋㅋㅋㅋ

맥주 메뉴가 많아서 좋았어요 ㅋㅋㅋㅋ

알쓰는 다 먹어보고싶어도 못먹...ㅠㅠ힝

 

 

맥주 종류도 많고 

여기는 피자도 종류가 많더라구요

기본이 젤 맛있다고 하는 남친왈

 

 

와인류도 있고 스낵, 샐러드 등

안주거리 할 게 많더라구요 ㅋㅋㅋ

데이트 하기도 좋은 분위기였어용 ㅋㅋㅋㅋ

 

 

위에서는 미러볼?이 빙글빙글

분위기 좋았어요 ㅋㅋㅋㅋㅋ헿헿

이른 시간에 가서 사람이 별로 없었지만

나중에는 사람들 바글바글

 

전체적인 분위기는 이렇습니당 ㅋㅋ

 

 

셀프바에서 치즈가루나 핫소스

접시 칼 포크를 가지고 오면 됨!!

 

 

붉은 빛이 좋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려한 조명아래~~~ 

꺄아아ㅏㅏㅏ~~

 

 

주문을 하면 이렇게 과자를 줍니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손이가요 손이가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여기서도 코젤다크

내사랑 코젤다크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뭘 주문한지 까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맛있었어요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거는 토핑이 많이 올라간 메뉴였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메뉴 젤 끝에 있던 메뉴였어용

 

 

소스가 조금 제 스타일이 아니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토핑은 많아서 좋았는데 소스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하나더 시켯지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즈랑 토마토랑 위에 바질인가?

깔끔한게 괜찮았어요 ㅋㅋㅋㅋ

 

 

배곧 수제맥주 펍 

칼리가리박사의 밀실 

분위기 괜찮은 데이트 장소로 추천!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