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광명 하안동 맛집] 광명 추어탕 찐맛집 / 구름산 추어탕 추어탕맛집추천 / 보쌈이 같이 나오는 추어탕 맛집 '구름산추어탕' 내돈내산찐맛집 추천

by miyaming 2022. 2. 15.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용 미야예요!

 

광명 하안동에 추어탕집에

줄을 줄을 그렇게 서고

차도 그렇게 많이 추자되어있는

 

추어탕 맛집을 추천드릴려고해요!

 

 

 

메뉴판은 이렇구용!

저희는 추어탕 2개 시켯어용!

 

사실 추어고추튀김 시키고 싶었는데

다 못먹을거 알기에...

 

다음을 기약하며..ㅠㅠ

 

 

메뉴판에 추가 보쌈 소/대가 있길래

보쌈도 파는 집인가보다 싶었는뎅

 

아니였......

기본찬으로 보쌈이 나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열심히 김치 자르는 한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치 겁나 맛있어보이쥬?

네 겁나 맛있었어여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메뉴를 시키면 김치랑 

다진 마늘, 청양 고추를 가져다 주세요!

취향껏 넣어 먹을 수 있도록

깔끔하게 준비해주신 서비스에 짝짝!

 

 

 

마쟈요! 이게 기본으로

주시는 보쌈이예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있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기본으로 주는 보쌈이 이퀄리티라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쌈주는 추어탕집은 처음보네용

구름산추어탕에 사람이 많은 이유 중 하나일까요 ㅋㅋㅋㅋ

 

 

콩나물 양념도 오묘한 맛?

금방 무쳐서 나온 듯한 그런 맛이였어요

맛있었어요 제 입맛에는 딱 좋았음 ㅋㅋㅋ

 

보쌈에 콩나물 얹어서 먹어보고

김치도 같이 먹어보고

냠냠냠 먹고 있는 와중에

추어탕이 나왔어요!

 

 

쨔-잔 추어탕 나옴!!

진짜 ㅋㅋㅋㅋㅋㅋㅋ여기 추어탕 잘하던데요?

진짜 곱게 잘 갈아져 있는 추어탕이였어요

국물도 엄청 찐하고!

 

오랜만에 먹는 추어탕이였는데

진짜 잘 먹고 온 집이였어요!

 

 

근처에 볼일 있으시거나

집이 근처이신 분들 

 

한번 가보세요 정말 후회안할 맛!

구름산추어탕 진짜 찐 맛집이였어요!!!

 

 

찐한 추어탕 느껴지시나요?

오늘처럼 추운 날에는 

따땃한 국물이 짱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자 다녀올까 하다가 

다이어트하니까 참아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광명 하안동 구름산추어탕

진짜 찐 맛집 인정!!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