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독산역 샐러드집] Salad Box 독산역 샐러드박스 / 운동 후에 저녁은 가볍게 다이어트 샐러드 칼로리 걱정없이 건강하게 저녁먹기

by miyaming 2022. 3. 2.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미야예용!

출퇴근길에 맨날 보다가

이번에 가벼운 저녁을 먹고 싶어서

한번 들러본 샐러드박스 입니다!

 

한번 들어가서 보실게용~

 

 

괜찮아 맛있으면 0칼로리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괜찮아 샐러드 먹으니까 곱창먹을때보다

살 안찌고 건강할거야... 

이렇게 토닥거려주는 느낌..의 문구랄까..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부는 엄청 깔끔하더라구요!

 손님들도 카드형식으로 충전해서

사용하는거 같던데 궁금하긴 하지만

전 집이 머니까..패스..

 

 

메뉴판도 저렇게 되어있구요

포스 앞에도 메뉴판과 푸드쇼케이스가 있더라구요!

 

메뉴를 찍을려고 했는데 잘 안보이니까 

한번 메뉴가 뭐가 있는지 보여드릴게요 !

 

저는 목살 샐러드에 단호박 추가해서 먹었어용!

 

 

전체적으로 분위기가 밝고

깔끔한 분위기라 혼자가서 잘 먹고 왔어요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연어 아보카도 샐러드도 맛있어보이긴하네요!

연어를 별로 안좋아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에 들리면 포케도 한번 먹어볼려구요!

 

 

그리고 푸드 케이스에 드레싱이랑 과일

닭가슴살 핫바, 요거트, 클렌징 주스

등등 뭐가 많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클렌징 주스 먹어보고 싶었는데

다 사과가 들어가서 ㅠㅠ 못먹었어요

이놈의 사과 알러지...ㅠㅠㅠ으어어

 

여기저기 구경하며 사진 찍고 있는 동안

주문했던 목살스테이크 샐러드가 나왔어요

생각했던거 보다 양이 많아서 깜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레몬에이드도 같이 ㅅ ㅣ켯지용!!

 

 

샐러드 소스는 추천 소스로 먹었는데

생각보다 맛있더라구요 ㅋㅋㅋ

 

샐러드는 살 덜쪄..괜찮아 하는 마음에

그릇까지 먹을 기세로 먹고 왔어요 ㅋㅋㅋㅋㅋ

 

 

근데 저 목살 진짜 맛있었는데

정말 잘 구우셨더라구요...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253

 

그리고 이게 추천 받은 소스!

이름을 친절하게 알려주셨는데

까먹었ㄷ....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쨔잔 소스 뿌린 

목살스테이크 샐러드~~

 

맛있겠쥬?

혼자 냐미냐미 먹고 있는데

생각보다 많이 오셔서 사가고

배달도 많이 오시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번에 또 가겠슴동!

 

 

좀 더 가벼운걸 먹었을 수도 있지만

저는 고기도 좋아해서..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집에서 해먹기 귀찮고

맛있고 가벼운 샐러드 찾으시면

추천드릴게용!

 

 

독산역 샐러드 박스 위치는 아래 참고 해주세용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