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서울맛집]강남 삼성동 고기집 탐라도야지 추천 / 이베리코 흑돼지 / 고기맛집 / 강남역 고기 맛집 / #탐라도야지

by miyaming 2023. 1. 7.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미야예용!

 

작년에 퇴사를 하고

퇴사 기념으로 회사근처 고기집을

찾아서 갔다 왔는데 꽤나 맛있어서

추천드릴려고 가지구 왔어용 ㅋㅋㅋ

 

#강남고기맛집 #탐라도야지 #이베리코흑돼지

 

위치는 아래 참고해주세요!

 

[탐라도야지 삼성점 위치]

 

회사만 출근하면 아팠던거 같은데

퇴사하니 이렇게 가벼울수..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나는 발걸음으로 고기를 

탐하러 갑니다아!!!

 

탐라도야지로 가봅시다요!!

 

 

저희는 이베리코 목살이랑 

오겹살 시켰어용!!

 

기본찬이 너무 잘나와요 ㅋㅋㅋㅋ

야무지게 기본찬부터 찍어보구요!

 

 

 

저희가 시킨 고기가 나왔네용!

고기를 올려주십니다 ㅎㅎㅎㅎ

 

구워주는줄 알았는뎅 

고기 올려주시고 굽는건 저희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부터는 고기 구워주는곳으로..

잡아야 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기 구으랴 이야기 하랴 정신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보다 고기 퀄도 괜찮았고

서비스도 좋았고, 일단

기본찬들도 잘나왔고

청결해서 좋았어요 ㅋㅋㅋ

 

 

고기가 익어갈쯤에

고기를 잘라서 야무지게 구울준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때가 시간이 젤 안가는듯해요 ㅎㅎㅎ

나만 그런가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기본으로 나오는 계란찜과

된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또한 맛있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고기로 어느정도 배를 채우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 아마...고기 육인분..?먹고

후식 시킨걸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먹는 여자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는 비빔냉면이였던거 같아요 

 

이건 김치말이 국수!

이거 괜찮았어요 ㅋㅋㅋㅋㅋ

 

 

이건 제가 시킨 잔치국수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뜨뜻하이 좋던데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후식으로 아이스크림까지!

여자넷이서 술도 안먹었는데

16만원넘게 나왔던거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후식 아이스크림은 계산하고 나가면

문 옆에 아이스크림 짜는 기계있어서

셀프로 먹으면 됩니당!

 

이렇게 퇴사기념으로 #탐라도야지

야무지게 먹방하고 ㅋㅋㅋㅋ

 

하루 마무리 굿-!

 

다들 기분좋은 하루 되세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