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발산역 맛집] 애슐리 퀸즈 NC강서점 후기 / 애슐리 딸기 시즌 후기 / 애슐리 퀸즈 강서점 딸기시즌

by miyaming 2022. 3. 18.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용

좀 지났지만 

딸기 시즌에 다녀온 애슐리 퀸즈 

후기를 한번 남겨볼려고 해용 :D

 

 

 

딸기 시즌이 끝나갈 무렵에 

다녀와서 빨리 빨리 가보려합니다 !!

 

왜냐면 엄청 배고 고팠거등용...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는 애슐리퀸즈가 있는

9층으로 향합니다!

 

 

 

 

쨔쟌! 애슐리 퀸즈 강서점에 도착했어용!

벌써부터 배고 고파지는군용!

 

인스타에 후기가 그렇게 괜찮아서

기대중이였지용!

 

 

들어간다아ㅏㅏㅏㅏ

내가 간다ㅏㅏㅏㅏㅏㅏㅏ

 

 

들어가기 전에 입구에서부터

딸기 시즌을 알리는 군용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취생은 과일 먹기 힘든거 아시쥬?

과일 섭취하고 갈거예요 !!

 

 

다행이 저희가 갔을때는 대기팀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입장했어용 !!

 

이때는 백신 인증 하고 입장했어요!

비닐장갑은 필수인거 알쥬?

소독도 필수인거 알쥬?

 

 

인원이 많을 경우에는

2시간 만찬 이용제라고 하네용

 

 

 자리를 안내 받고 저희는 이제 

먹을 준비 스타트!!!!

 

비닐 장갑끼고 출동!!

 

 

저희가 앉은 자리에서 바로 보이는 음료!

딸기우유도 있고 에이드도 있고 녹차도 있고

 

 

그리고 스프류랑 국 류?

제가 좋아하는 스프 ㅋㅋㅋㅋㅋ

조금씩 맛볼려고 두가지만 조금씩 담았어용 ㅋㅋㅋㅋ

 

 

이쪽은 커피류랑 티류! 

그리고 구석에 있는건 맥주!

추가 요금을 내면 무한이라고 하더라구요!

 

나는 알쓰니까 패-스!

 

 

자 이제 메뉴를 스을쩍 한번 보십시다!

바베큐쪽 라인이구요! 

저는 군옥수수를 좋아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가 볶음밥이랑 탕수육 등등이

있었던거 같아용 !! 사람들이 있어서

없을때 후딱 찍는다고 메뉴가 기억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박죽이랑 버섯스프였나..?ㅋㅋㅋㅋㅋ

그리고 처음 담은 접시이이!

 

샐러드를 담고 싶었지만

일단 그때는 첫배를 ...첫입을

샐러드로 채우고 싶지 않았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나씩 먼저 맛보기 하고

맛있는걸 조져보겠어여 ㅋㅋㅋㅋ

 

 

몇번더 스테이크랑 바베큐류

두접시 정도 더 먹고 이번에는 

디저트를 조져버리겠어요!!!

 

 

딸기케이크~~~

케이크는 사랑하쥬 ㅋㅋㅋㅋㅋㅋ

하나씩 맛보기로 ㅋㅋㅋㅋㅋ

 

 

그리고 딸기~제에엘리~~~

젤리는 싫어해서 안먹....

근데 비쥬얼은 이쁘더라구욬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생딸기!!

생딸기 조하!!!

 

 

그리고 퐁듀우웅~~

이쁘더라구요 ㅋㅋㅋㅋ

먹지는 않았어옄ㅋㅋㅋㅋㅋ

 

 

그 옆에 있던 크로플!!

크로플은 꼭 먹어야 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로플 위에 올릴 토핑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는 그냥 아이스크림 올려서 먹었어용 

 

 

요기있는 아이스크림!!

바닐라가 괜찮았었어요 ㅋㅋㅋㅋㅋ

 

 

디저트 첫번째 판 ㅋㅋㅋ

각각 하나씩 먹기로 ㅋㅋㅋㅋㅋ

 

욕심 안내고 하나씩만 맛보기로 ㅋㅋㅋ

 

저거 크래커에 마시멜로?? 저거 맛있어요 ㅋㅋㅋ

 

 

두번째 디저트는 크로플에 딸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있는 조합이주?

 

 

입가심으로는 요거트 ㅋㅋㅋㅋ

 

 깔끔하게 맛있더라구요 ㅋㅋㅋ

 

 

상콤하게 과일로 진짜 마무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배터져 죽는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처에 교보문구? 있어서

거기가서 책도 구경하고 

서로한테 선물도 주고 좋았어요 !

 

애슐리퀸즈 강서점! 

괜찮았었어요 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