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소하동 백숙 맛집] 광명동굴 맛집 소하동 오리백숙 맛집 추천 ! 오리백숙 ‘다복능이버섯’ 오리백숙 몸보신하기 좋은 날이다 :ㅇ

by miyaming 2022. 2. 17.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용 미야여요!
오랜만에 몸보신할려고!
근처에 오리백숙집 잘하는 집 없나~
찾아보다가 후기가 괜찮은 집이 있어서 추천드려용!

소하동 다복능이버섯


아! 백숙을 주문할 경우 1시간 전에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을 해줘야 한다고 되어있어서
저희도 예약하고 방문했어요


메뉴는 능이버섯이 주메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는 토종닭백숙을 먹느냐
오리백숙을 먹느냐 고민하다가

능이버섯오리백숙을 선택!




분위기는 이런 분위기
등산하고 내려오면 다들 막걸리
한잔 하고 있을 분위기 ㅋㅋㅋㅋㅋ


전체적으로는 넓고 깔끔한
기본적인 백숙전문전 분위기였어요 ㅋㅋ
확실히 자리가 많긴 하더라구요 ㅋㅋㅋ

저희도 다음번에는 등산후에
내려와서 몸보신좀 해봐야겠어요 ㅋㅋ


저희는 미리 1시간 전에 예약을 해놓은 상태라
빨리 나왔다고 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일행분들이 시간 맞춰서 가고
저는 늦..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일단 기본찬도 잘 나오고
저 찰밥? 쫀득한 밥이 찐맛이였어여 ㅋㅋㅋㅋㅋㅋ
추가하고 싶었지만 넘나리 배가 부른 탓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패-스!


보글보글 잘 끓고 있는
나의 능이오리백숙 ~

오리백숙은 언제나 먹어도 맛있쥬!
능이버섯이 들어간 오리백숙은
처음 먹어봤는데 건강한 느낌 !

버섯도 깔끔하고 맛있더라구요


당근 맛있..ㅋㅋㅋㅋㅋㅋㅋ
다복능이백숙 오리백숙이 보글보글 끓으면
부추를 후두둑 넣고 좀 더 끓이고나서
저희는 먹었어용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ㅋㅋㅋㅋ건강해지는 맛

제대로 몸보신 하고 왔어요 ㅋㅋㅋ


비쥬얼 보이시나용 쿄쿄쿄
진짜 잘 먹고 몸보신 제대로 하고 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로케 능이버섯이랑 같이 오리냠냠
깔끔하고 담백한 능이버섯 오리백숙
등산후도 좋지만 몸보신하러 한번 가는것도 추천!



광명 소하동 오리백숙
다복능이버섯! 찐 몸보신 추천!!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