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광명 하안동 맛집] 초밥 스시 맛집 추천! 하안동 스시집 스시정 맛집!

by miyaming 2022. 2. 4.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용 미야예용!

광명 하안동에 스시 맛집 있어서

추천드릴려고 기록해봐용!

 

 

 

기본찬은 이렇게 나옵니당

강낭콩? 완두콩? 

저거 맛있더라구요 ㅋㅋㅋ

입 심심할때 까먹으면

금방 다 먹을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분위기는 이렇구용 

여섯테이블인가? 있었던거 같았어요

깔끔한 분위기가 좋았어요!

 

 

 

시켰던 메뉴가 나왔어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운동하고 나와서 간단하게...

맞겠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트 먹을려다가..참았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광어지느러미 참 좋아하는데

맛있더라구요 ㅋㅋㅋㅋ

 

고소하고 기름진 맛 좋아하시는분들

광어지느러미 추천드려요 ㅋㅋㅋㅋ

 

다이어트를 시작한지 이틀째라

이제 기록을 비공개로 일단 

작성을 해볼까해요 ㅋㅋㅋㅋ

 

성공하면 오픈해볼게요.. 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