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가산디지털단지역맛집] 가산물갈비&백년불고기 가산동 찐맛집! 물갈비맛집 추천!

by miyaming 2023. 1. 14.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미야예용!

 

집에서 가까워서 

가끔 저녁으로 먹거나

모임있을때 몇번 갔었는데

 

양도 너무 많고 괜찮아서

공유하려고 해용ㅎㅎ

 

이미 아시는 분들은 아실테지만

모르는 사람도 있을테니 위치랑 공유해볼게용

 

위치는 아래 참고 해주세요

 

[백년불고기물갈비 가산점]

 

 

저희는 4명이지만 A세트(3인분)으로 시켰어요 

양이 느므..많아..........................

 

[A세트]

산더미 물갈비(3인분)

+ 오징어튀김 + 계란찜 + 샐러드 + 홍어무침

 

이렇게 나오는데 양이 진짜 많아요...

 

 

메인 메뉴인 산더미 물갈비 3인분

겁나 양 많아요 고기도 많고 콩나물?

그리고 그 밑에 뼈붙은 고기도 있어요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세트에 포함된

샐러드 ㅋㅋㅋㅋㅋㅋ

뜬금없는 포장패키지였는뎅

옆에 카페랑 같이 하는건가..

살짝 그런생각을 해보았어요 홍홍홍

 

이거는 그냥 고대로 가지고 집으로

갔어요 ㅋㅋㅋ너무 많아서

다 먹지도 못했어요..

 

 

샐러드는 거의 손 못대고

고~대로 집으로 가져갔고

 

나머지 밑반찬도 이렇게 나와용

 

 

세트에 포함된 계란찜 입니당

포슬포슬하이 맛있었어요 ㅋㅋㅋ

 

계란찜 옆에 홍어무침?

오징어무침인줄 알았는뎅

홍어였군요...............

 

새콤달콤 맛있었어요 ㅎㅎ

 

 

그리고 오징어 튀김도 쨔-쟌

뜬금없는 오징어튀김이였지만

국물에 담궈먹으면 맛있어요 ㅎㅎㅎ

 

안어울릴거같았는데

의외의 조합이랄까?ㅋㅋㅋ

 

 

 

어느정도 끓이고 나면

먹기 좋게 싹뚝싹뚝 짤랐어용 ㅋㅋㅋ

 

다들 먹기 바쁜 손 ㅋㅋㅋ

맵찔인 저한테 약간 매콤하지만

 

맛있었어요 ㅎㅎㅎ

고기가 너무..많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부르게 먹고 

커피한잔하러 가는길에

 

둥글둥글 보름달 ㅋㅋㅋㅋㅋㅋ

핸드폰 바꿔야겠어요...

나만 저렇게 찍혀...

아이폰 SE2...느므 오래썻나..

 

 

화질 좋은 폰 추천좀 해주세용.....

나도 핸드폰 바꿀래....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세용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