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광명 소하 카페] 소하동 카페 '르꾸떼'

by miyaming 2023. 5. 7.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미야에요

소하동 카페 한번 가봐서

소개해드릴까해요

 

 

소하동 르꾸떼

 

 

 

입구에 이렇게 르꾸떼가 적힌 입간판이 있었구용

 

 

카페 문을 열고 들어가면

이렇게 케익이 보이네요 ㅎㅎ

 

 

휘낭시에~~~

휘낭시에 못참쥬

 

 

생각보다 디저트 종류가 많더라구요 ㅎㅎ

 

 

에그타르트 ㅎㅎㅎ

맛있겠당. 헤헿

 

 

주문하는 곳 앞에 있던

메뉴판 ㅋㅋ 저희는

더티 클라우드(크림라떼)랑 자뎅블루 홍차랑

디저트 조금 시켯습니다 ㅎㅎ

 

 

케익을 먹고 싶었지만

너무 배불러서 ㅋㅋㅋㅋㅋ

이건 다음에 오게 된다면 도전 !

 

 

중간중간 꾸며놓은 공간이

너무 이뻐어요 ㅎㅎ

 

 

이 테이블도 이쁘더라구요 ㅎㅎㅎ

 

 

전체적으로 심플하고

깔끔했습니다 ㅎㅎ

 

사람들도 꽤 많이 오시더라구용 ㅎㅎㅎ

 

 

저희가 시킨 음료랑 디저트 ㅎㅎㅎ

휘낭시에랑 스콘이랑 에그타르트 ㅋㅋㅋ

 

 

이날도 야무지게 잘 먹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