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가산디지털단지 카페 추천] 대형카페 인크커피(INC COFFEE) 한라봉주스 추천..

by miyaming 2023. 1. 15.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미야에용!

가산에서 물갈비 조지고

커피를 마실려고 근처 커피집 찾아봤는데

 

주말이라 그런지 거의 다 닫았더라구용

역시 직장인들 많은 가산.......오피스단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처에 핫한 카페가 있다고 방문 해봣어용

위치는 아래 참고 해주세용

 

#가산인크커피 #INC커피

 

 

생각했던것 보다 엄청 크더라구요 ㅋㅋ

금방 찾아갔어요 ㅎㅎㅎ

 

 

엄청크더라구요 ㅎㅎㅎ

가산에 이런 대형커피집이 있다뉘..

첨알앗..ㅋㅋㅋㅋㅋㅋ

 

암튼 한번 들어갈게용

 

 

심플하고 깔끔하더라구요

안에도 어떤지 궁금해서 후딱 들어가봤어용 

 

 

여기 원두는 직접 볶아서 사용하나보더라구요 

역쉬.. 대형커피는 다르구만 체인이라고 하는 거같던데

다른 지점도 한번 찾아서 가보고 싶더라구요 ㅎㅎ

 

 

들어가는 부분부터 원두 관련해서

향도 맡을 수 있고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은

소량씩 구매할 수 있을거같더라구요 ㅎㅎ

 

 

가다보면 왼쪽에 커다란 동그라미 안에

크리스마스 트리가 있었고

그 주위를 둘러서 테이블이 있더라구요 ㅋㅋ

 

일단 자리도 널널해서 좋았고

따닥따닥 붙어있지 않아도 될거같아서 좋았어요 ㅎㅎ

 

다음에는 이 자리에도 앉아봐야겠어요

 

연초에 간거라 아직 트리가 치워져 있지는 않았지만

나름 좋았어요 이런 분위기를 조금 더 느낄 수 있어서 ㅎㅎ

 

 

매장 중간중간에 컵, 텀블러 원두

곳곳에 여러가지 제품들이 비치되어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했어요 ㅎㅎㅎ

 

디저트 배는 따로 있지만...

이날은 너무 배불러서 ..

디저트 먹을 배가 없었어요..ㅠㅠ

 

빵 종류가 생각보다 많아서

솔직히 저기 다시 보고 싶어서

다시 가보고싶긴해요 ㅎㅎ

 

 

혹시 드셔보신 분들 추천좀 해주세용

그 추천받고 한번 먹으러 가볼게용 ㅋㅋ

 

 

저희는 고민고민 끝에

플랫화이트와 제주 한라봉 딸기요거트두잔

이렇게 시켰는데 한라봉이 맛있었어요 ㅎㅎㅎ

 

플랫화이트도 맛있었는데

너무 후딱 마셔버려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금 더 진했으면 싶었어요 커피가

약간 연한 라떼 먹는 느낌이랄까 ㅎㅎ

개인적은 느낌입니다 ㅎㅎㅎㅎㅎ

 

 

여기는 컵을 다회용 컵을 사용하나봐요 ㅎㅎ

환경을 생각한다는게 좋은 것 같아요!

 

 

요즘 카페를 가면 머신을 뭐쓰나

글라인드는 뭐쓰나 구경하게 되더라구요

잘 알지는 못하지만 ㅎㅎㅎ  

 

 

카페 곳곳에 신경을 많이 썻나보더라구요

곳곳에 손길이 안닿는 곳이 없는 것같았어요

 

 

아! 여기도 앉아보고싶어는데

바로 되어있더라구요!

 

 

바 형식으로 되어있어서

뭔가 더 옆사람과 도란도란

이야기하면서 즐길 수 있을 것 같았어요!

 

 

마들렌이랑 디저트들을 

먹을 수 있는건가.,.?? 

 

바랑 밑에 주문하는 곳이랑

약간 다른거 같기도하고?

 

궁금해서 또 방문하게 만드는 곳이랄까..?

 

인크커피 가산점

꽤 매력있는 대형카페 같았어요 ㅎㅎ

 

카페를 둘러보는 동안

음료가 나왔숩니당!

진동벨이 징징징~

 

 

제가 시킨 플랫화이트

좀 더 깊은 맛이 났으면

더 맛있게 즐겼을 거 같은 아쉬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제주 한라봉은 맛있었어요 ㅎㅎㅎ

(남친후기)

 

 

인크커피 가산점 맛도 있고

볼거리도 많고

분위기 좋은 대형카페였습니다!

 

 

인크커피 가산점 추천!

별점 ★★★★

 

다음번에 또 들릴거에요!

베이커리도 즐기고 또 다른 커피도

맛보고 싶어졌어요 ㅎㅎㅎㅎ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