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연희동 디저트 맛집] 연희동 베이글 맛집 추천 에브리띵베이글 수제베이글 찐맛집!!!!

by miyaming 2021. 12. 27.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미야예용!
연희동에 갈 일이 생겨서
실이랑 바늘을 구매하고
바늘이야기는 아래에~

직장인 취미생활] 코바늘, 실 구매하러 바늘이야기 연희점 방문 후기


근처에 베이글 찐 맛집 있다고 해서 들렀어요!

에브리띵 베이글

아시는 분들은 이미 다 아시더라구요 ㅋㅋㅋ
저만 또 늦게 알았지뭐예여 ㅋㅋㅋㅋㅋ


휴무는 매주 월요일!!!!!
매장 외관은 이렇게 되어있구용
에브리띵베이글이라고 써져 있어요!


매장으로 들어가면 이렇게
수제 베이글이 한가득

진짜 뭘 골라야 할지 고민될지경..
저는 결정장애거든ㅇ..ㄸㄸㄸㄸㄷ


뭘 고민해 그냥 하나씩 다 먹어보면 될 것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크림치즈 종류도 생각보다 많아서
결정장애인 분들 결정 어려우시겠어여....
저같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저희는 고민을 하다가...

바질페스토는 참을 수 없지
하면서 저는 이탈리안잡으로 했구요
팻맨으로 이렇게 두개 주문완료!

주문할때 빵도 골라야해요!



크림치즈 종류랑 가격도 이렇게 나와있구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체적인 메뉴는 이렇게 되어있어용 ㅋㅋㅋㅋ
벽면 가득 메뉴가 되어있어서 ㅋㅋㅋㅋㅋㅋ
다 먹어보고싶.....



베이글을 한번 자세히 보십시댜
수제베이글이라서 그런가
좀 더 먹음직 스러워보이네여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문을 하고 가만히 천장을 보는데
캔으로 인테리어를 했더라구요 ㅋㅋㅋ
뭔가 갬성있어 갬성베이글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보니까 뭔가 갬성있지 않아요?
천장을 한참을 쳐다보고 있엇네욬ㅋ
어떻게 저렇게 인테리어를 할 생각을 하셨을지..
멋지댜요!!




그리고 저희는 베이글을 가지고
근처 스벅으로 갔어요!

아이스아메리카노 벤티 두잔 시키고
베이글을 한번 먹어볼까 합니다.

에브리띵베이글은 take out만 되는거같더라구요
그래서 근처로 왔지요오~



자 잘랐습니다
비쥬얼 궁금하쥬?

사실 저도 진짜 들떳었어요 ㅋㅋㅋ
베이글 찐맛집이라니
기대를 안할 수가 없쟈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는 팻맨이였나?
그건데 진짜 느끼할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덜 느끼하고 맛있었어요 ㅋㅋㅋㅋㅋ

제가 느끼한거 먹으면 속이 더부륵하고
좀 예민한편인데 괜찮더라구용 ㅋㅋㅋ


쨔-쟌! ㅋㅋㅋㅋㅋㅋㅋ
베이글 비쥬얼 보이시나요 ㅋㅋㅋ

한끼대용으로도 가능하다는 말이
이말이였어.....
바질페스토 비쥬얼 보이나유 ㅋㅋㅋㅋ

바질페스토는 어디다가 먹어도 존맛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늘이야기 연희점 올때마다
여기 와야겠어요 진짜 맛있었음!!!

에브리띵베이글 진짜 찐 맛집 인정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