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롯데마트 노키친 밀키트 / 부뚜막 청국장 찌개 밀키트 / 똥손 자취생도 청국장 끓일 수 있다구!!!! 자취생의 우당탕 청국장만들기 후기

by miyaming 2022. 1. 4.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미야예용!
자취생 우당탕탕 요리시간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롯데마트가서 사왔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키친 부뚜막 청국장 찌개 밀키트


저는 사실 요리를 좋아하는데
잘하지는 못..ㅋㅋㅋㅋㅋㅋㅋㅋ

양조절을 못해서 한솥끓이거나
간을 맞추다보면 한솥끓이는 뭐 그런..?

노키친 부뚜막 청국장찌개 밀키트
내용물을 한번 보십시다!

[내용물 구성]
팽이버섯, 우거지청국장, 두부
김치양념장, 돼지고기, 대파
이렇게 구성되어있다고 합니다



내용량은 총 970g이구요
원재료명은 아래 참고해주세용~
칼로리가....
1,243칼로리....

한번에 다 먹을 거 아니니까..뭐..
괜춘..괜찬...ㅎ


역시 밀키트의 좋은점
재료를 다 준다
조리방법을 친절히 안내해준다.

[노키친 부뚜막 청국장 밀키트 조리방법]
1. 두부는 3등분
2. 물 100ml+돼지고기를
중불에서 3분정도 볶아줌
3. 물 300ml 넣고 물이 끓으면
우거지 청국장 덩어리를 넣고 잘 풀어줌
4. 김치 양념장을 넣고
중불로 2분정도 끓임
5. 두부, 대패, 팽이버섯 넣고
2분정도 끓이면 완성!



조리 방법은 위에서 봤고
들어있는 재료들의 상태를
한번 살펴보십시다!

생각보다 퀄리티 괜찮은데유..?
따로따로 사서 하는거보다
자취생은 이게 나은듯...


재료들이 따로 위생적으로
분리해서 담겨져있고!
괜찮은거 같아요

개인적인 생각으론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팽이버섯을 삼등분해서
준비해주고 ㅋㅋㅋㅋ


물 100ml를 넣고
돼지고기를 한번 볶아줍니다

사실 물 100ml 안넣...
그냥 이정도겟지 하고 넣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느정도 볶아주다보면
핏기가 좀 없어졌다
보글보글 끓어오른다 싶으면
물을 좀 더 넣어 줍니다!!


우거지 청국장 생각보다
말랑말랑하던데염
잘 풀어질듯 ㅋㅋㅋ캬


우거지 청국장을
잘 풀어줍니다아아

벌써 맛있는 냄새가 솔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청국장은 참을 수 없지


잘풀어진 청국장을 좀 더
보글보글 끓여줍니다
왜냐면 내가 물 조절을 못했거든요...

다른분들은 물 조절 잘하실...거에여


어느정도 보글보글 끓이면
삼등분해준 팽키버섯을
다 넣어줍니당 ㅋㅋㅋㅋㅋㅋㅋ
버섯 많은거 됴아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패키지도 들어가있는 김치를
넣어줍니다 ㅋㅋㅋㅋ이거 신의한수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두부를 원하는 크기만큼
잘라서 넣어줍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팽이버섯이랑 두부를 다 넣어준 다음
멀 넣어줘야할까요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르치요 ㅋㅋㅋㅋㅋㅋ
파를 많이많이많이
청국장은 고기많이 버섯많이 파많이
그래야 밥이랑 비벼먹음 밥도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개인적으로 얼큰한게 좋아서
청양고추 집에 있는거 세개 썰어넣었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취향에 따라 ~


롯데마트에 파는 밀키트들
생각보다 퀄리티 진짜 괜찮아여

이번에 산 노키친 부뚜막 청국각찌개 밀키트
진짜 추천!!!! 진짜 존맛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