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마켓컬리 후기] 자취생의 필수앱 마켓컬리 / 자취생 간단 아침밥 / hoophoop 훕훕베이글 / 포비 시나몬건포도 크림치즈&블랙올리브 스프레드 존맛탱!

by miyaming 2022. 1. 19.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미야예용!

요즘 아침에 공복유산소하고

아침밥을 챙겨먹기 귀찮아서

안먹다 먹다 하니까

몸이 더 불어나는 이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뭐라도 챙겨먹을려고

자취생의 필수앱 마켓컬리앱에서

주문을 또 했답니당!

 

마켓컬리 추천 할만한 것들 알려드료용!

 

마켓컬리 hoophoop훕훕베이글 & 포비크림치즈

 

오늘도 나는 새벽에 문을 열면 설렌당

마켓컬리가 도착했을까보ㅏ 크크킄ㅋ

 

 

일어나자 마자 확인하게 되는

문앞 마켓컬리 배송박스

 

오늘도 한번 오픈해봅시다

 

일단 저는 아침대용으로 먹을걸

시켰기 때문에 메뉴가 단촐합니다

 

 

일단 제가 좋아하는 방토!

 

그리고 추천받은 베이글

hoophoop훕훕 베이글과 

추천해줘서 먹어봤던 포비~

포비 크림치즈 2종을 주문했지 뭐예용

 

 

대추 방울토마토!

간식대신 씹어먹을려고 구매..

과자보단 낫쟈냐...

 

그리고 추천 받은 hoophoop훕훕베이글~

귀엽지 않아여? 패키지?ㅋㅋㅋㅋㅋㅋㅋ

저거 비닐까면 낱개로 포장되어있는데

거기에도 얼굴 그려져 있어여 ㅋㅋㅋ존귀

 

 

그리고 먹어보고 싶었던 포비크림치즈

블랙올리브스프레드~~

 

이거 은근히 중독성있어여 존맛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건 먹어봤던

시나몬 레이즌 스프레드~

존맛....이거 진짜 플레인베이글에

그냥 걍 발라먹어도 존맛..진짜 맛있어여

열번먹어봐요 진짜로 

ㅋㅋㅋㅋㅋㅋㅋㅋ시나몬 진짜 맛 강함 좋아

 

 

이건 귀여운 hoophoop훕훕 베이글~

귀엽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패키지 너무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

 

 

자 한번 제가 에어프라이어에

살짝 구운 훕훕베이글과

포비 크림치즈 2종을 함께

맛있게 먹어보도록 할게요 욤뇸뇸

 

이건 포비 블랙올리브 크림치즈 확대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럽게 못바른닼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맛은 있어요 ㅋㅋㅋ

 

블랙올리브도 잔뜩 들어가있고 ㅋㅋㅋ

 

 

짭짭? 크리미한맛? 진짜 맛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포비 시나몬 크림치즈~~~

건포도도 들어가있고 시나몬 맛도 향도 진하고

진짜 맛있어요 시나몬 좋아하는사람들

이거 꼭 사먹어요!!

 

 

진짜 마켓컬리앱에는 맛있는거 

잘 골라서 파는듯 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