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오늘의 집 후기] 디토 매직홀더 손잡이 분리형 4종 세트 / 접시도 3개나 줌 개이득 / 오늘의 집 잘산 주방용품 자취생 가성비템

by miyaming 2022. 1. 25.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미야예용!

오늘의 집 앱 다들 아시나용?

저는 자주 이용하곤 하는데용

 

이번에 득템한거 있어서

자랑좀 할라고요 크킄

 

냄비랑 후라이팬 세트가 필요했는데

오늘의 집에서 싸게 구매했지모예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용물은 이렇게 이미지와 같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토 매직홀더 4종 세트~!! 두둥!!

 

 

 

박스를 열어보면 이렇게 

각각 포장이 잘 되어있더라구요 ㅋㅋㅋㅋ

 

매직홀더 제품은 처음 써보는데

사용법을 잘 써놨어용 ㅋㅋㅋ

 

윗칸은 이렇게 포장되어있구용

 

 

윗칸 박스를 열어보면

아랫칸에도 이렇게 포장되어있어요!

 

각각 깔끔하게 포장되어있어요!

 

 

포장을 다 풀고 난 뒤에

정리한 모습이예용 ㅋㅋㅋ

손잡이를 장착한 모습~

 

생각보다 튼튼하던걸요?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색으로 하길 잘한듯 ㅋㅋㅋ

너무 이쁘쟈냐~~~

 

주방용품에 욕심이 생기기 시작하더닝

이제는 이쁜 색 이쁜 모양으로 사고 싶어짐..

 

 

아! 처음에 구매하고 나서

손가락으로 냄비를 쓱-하고 했더니

반짝반짝 색이 손가락에 묻어 나오길래

 

인터넷에 새 냄비 세척하는 방법을 찾아서

올리브유로 한번 닦아주고

세제로 한번 더 세척해주고

뜨거운물로 한번 더 씻어주고

그렇게 사용했어요 ㅋㅋㅋㅋㅋㅋ

 

반짝이 묻어나오길래 겁나 놀랬네요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사은품인가용 이것은?

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작은 접시 2개 큰접시1개!

생각보다 딴딴해서

잘 사용하는 중 ㅋㅋㅋ

 

 

 

역시 새걸로 요리해주는 널 보니

참으로 내 배가 부르고 부르구나 ㅋㅋㅋㅋ

짱꾸야 열심히 요리하자꾸낰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