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겨울 취미생활] 맨날 썰매장만 가다가 ‘인생 첫 스키장’ #첫보드 #일어서지도못함 ..... #홍천비발디파크

by miyaming 2022. 1. 14.
728x90
반응형
SMALL


안뇽하세용! 미야예용!
발목 다치기 전에 다녀온
내 #첫스키장 #첫보드
기록을 남겨보려 합니당!!

일단 부리나케 일어나서
스키장으로 달립닏아아ㅏ

가는길에 있던 따땃한 국물요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나가다가 배고파서 먹은거라
위치가 기억이가 나지 않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외관은 이렇게 생겼구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친은 갈비탕 나는 육개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보다 갈비가 실하더라구요 ㅋㅋㅋㅋ
고기 좀 뺏어먹었어여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디서 많이 먹어본 맛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그 상상하시는 그맛이예요


스키장 도착해따아ㅏ!!!!
근데 도착하기 전에 옷이랑 보드 빌리고
출바아아알 !ㅋㅋㅋㅋㅋㅋㅋ


발이 작아서 조금 ..불편했지만
ㅋㅋㅋ뭨ㅋㅋㅋ처음은 다 불편하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기 노란색 애벌레...한마리
신난다고 보드 들고 가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보드타러와서 신난 개구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나냐 신나냐 넌 모르겠지
니 얼굴이 내 블로그에
올라가는걸 ㅋ크ㅡㅡ크ㅡㅋ킄


인공 눈이라도 너무 신나는건
어쩔수 없다요 ㅋㅋㅋ

여기 진짜 너무 다 하얀색이라
너무 기분이가 좋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기는 저같은 초보는..못감
난 못감
절 대 못 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도 넘어지고 힘들고 땀나서
음료수 마시러 나왔지요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료수 한잔 하고 좀 쉬다가
보조배터리를 잠시 빌리고
(돈주고 빌리는곳 이층에 있더라구요)

다시 넘어지러 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옷입고 위에 보드복 입고
엉덩이 보호대는 필수라는 말이
왜 있는지 이제안 1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어져도 덜 아프고 덜 춰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둘이 찍은 사진
크ㅡㅋ크크크크크

진짜 둘이서 찍은 사진 오랜만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오자 짱꾸야 ㅋㅋㅋㅋㅋ
재밌었다 넘어지는것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르는것도 넘어지는것도
다 재미졌던 하루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