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제주공항 제주마음샌드, #제주도선물 #제주마음샌드추천 선물받아서 먹어본 제주마음샌드 후기!

by miyaming 2022. 1. 31.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용 미야예용!

매번 제주도 갈때마다 실패했던

제주마음샌드...

 

선물받아서 한번 먹어봤어요!!

 

 

 

입 안 가득 바삭하고 

달콤한 시간을 선사해준다고 하네요?

진짜 그런건지 한번 먹어볼게용 ㅋㅋㅋㅋ

 

 

박스를 일단 벗기면 이렇게

이쁘게 포장되어있어요 ㅋㅋㅋ

 

센스있는 선물이 될듯 ㅋㅋ

그래서 다들 구매해서 오는건가?

싶기도 하네요?

 

 

유선지? 같은걸 빼면

이렇게 가지런히 담겨져 있답니다

한라산이겠죠 저 모양 ㅋㅋㅋㅋㅋ

 

바삭하고 달콤함을 선사해준다니

맛이 진짜 궁금했어요!

 

 

제가 한번 먹어볼게욬ㅋㅋㅋㅋㅋㅋㅋ

비닐을 벗기면 저렇구용 

 

 

일단 바삭한 두꺼운 쿠키 느낌?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에는 버터인가? ㅋㅋㅋㅋㅋ크림인가?

다른분들 후기에 보니까

버터에 솔티드 카라멜에 우도땅콩이

들어간거라고 하더라구요 ㅋㅋㅋ

어떤지 느끼하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오묘하게 입안에서 

세개가 섞이면서 맛있었어요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한입에 다 넣고 우물거려야 

맛있더라구요 저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에 뜯어보고 싶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기심많은 나란 사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운데가 버터인거 같고

옆에 모서리에 모여있는 애들이

솔티드 카라멜이랑 우도땅콩 같네요?

 

드라마나 영화를 보면서 아무생각없이

막 집어먹게 되는 그런 맛이였어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