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술담화] 2022년 2월, 주류정기구독 술담화 / 酒zoo 주주총회 / 술담화 귀여운 동물 막걸리 후기

by miyaming 2022. 2. 18.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용 미야예용!

쿄쿄쿄 제가 주류정기구독을 한지 꽤 되었는데

 

게으른 탓에 자주 못올렸네용 ㅋㅋㅋㅋ

이번달부터 달 마다 한번 올려볼까해요!

 

제가 주류정기구독을 하고 있는 곳은

술담화 입니다! 이번에 귀여운 패키지더라구요!

 

 

박스를 열자마자 귀여운 그림이 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패키지 너무 귀엽쟈냐여!!!

2022년 2월,  酒zoo 주주총회 랍니다!

 

 

귀여운 패키지와 색을 가지고 있는

2022년 2월 술담화 술은 무엇일까용?

 

 

열면 이렇게 일단 가려놨어여

두근거리게 ㅋㅋㅋㅋㅋㅋ꺅~

 

 

 

쨔잔! 이번 2022년 2월 술담화는

이렇게 4종이 들어가있어용 ㅋㅋㅋ

 

 

2022년 2월,  酒zoo 주주총회 4종 술은

용봉 25, 냥이탁주, 표문막걸리, 하얀까마귀

동물 패키지 모양이 귀여웠던 이유가 있네용 

 

 

 

안에 들어가있는 담화카드는 

늘 정보들이 잘 적혀 있어서 

너무 좋아요 항상, 

 

이번 담화피디아에서는

동물과 관련된 술 이야기를 준비해봤다고 하네요!

 

첫번째 담화카드에는

동물 친구들의 QnA 가 담겨있네요

읽어보면 몰랐던 정보들이 있어서

재미있게 봤어요 ㅋㅋㅋ

 

 

시간되시면 동물들의 QnA 

한번 읽어보세용 :ㅇ 

생각보다 유익한 정보예용

 

 

먼저 처음 같이 볼 술은

 

 

용봉이라는 술은 

산뜻한 풀향을 시작으로 쿰쿰한 누룩 향까지

은은하게 풍기는 술이라고 하네요!

 

어울리는 안주는 약하게 양념 된 

해산물이나 채소 음식이 어울려요!

 

담화카드에 있는 스토리텔링을 읽어보면

이 술을 마시면서 이런술을 마시고 있었구나

생각을 하게 되면서 마시게 되더라구요 

 

 

용봉 25의 스토리텔링을 간략하게나마...

 

용과 봉황을 의미하는 '용봉'이

복을 가져다주는 상상의 동물의 이름을 담아

좋은 기운을 받아 전통주 시장에서

비상하기 위해서라고 하네요!

 

 

두번째로 볼 술은 

 

 

냥이탁주라는 술은

오미자의 새콤함이 먼저 반겨주며,

그 뒤론 송순의 시원함과 벌꿀의 달달함이

은은하게 느껴지는 맛이라고 해요!

 

어울리는 안주는 냥이 탁주가

달콤함, 산뜻함, 씁쓸함 등 다채로운 맛을 

갖고 있어서 여러 음식과 고루 잘 어울리는 편이예요!

 

그중에서는 매콤한 음식이나 튀김류를 추천하네용!

 

 

 

냥이탁주의 스토리텔링은??

 

고양시에서 생산하는 술답게 이름과 라벨 디자인에서부터

고양시의 마스코트 동물인 고양이를 찾아볼 수 있는데 

이 그림은 대표님의 따님이 소중하게 그려준 작품이라고도 하네요! 

 

 

 

세번째로 볼 술은!

 

 

표문 막걸리라는 술은

새콤한 요구르트와 달콤한 멜론/참외가

조화롭게 모여있는 듯한 풍미를 가지고 있어요

 

어울리는 안주는 매콤한 음식이나

기름진 음식을 추천한다고 해요!

 

 

표문 막거리의 스토리텔링은

 

'한강주조'와 '곰표'가 만나 탄생한 술이라고해요

막걸리를 뒤집어 섞는 행동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표기한 이름이라고하네용!

 

올드한 막걸리 인식을 뒤집어보자는

의미를 담았다고 해요!

멋진생각인 듯 ㅋㅋㅋ역시 곰표

 

 

네번째로 볼 술은 

 

 

하얀 까마귀
탁주 / 350ml / 8%

귀여운 까마귀 이미지~~!!
다들 술을 대표하는 동물 이미지로 되어있네용

 

하얀 까마귀라는 술은요

 

냉장고에서 충분히 보관한 후

시원한 상태로 마셔보는걸 추천드려요!

 

아이스초코를 마시는 듯한 달콤함과

산뜻함을 느낄 수 있는 술이라고 해요!

 

어울리는 안주로는

튀김류나 진득한 농도를 가진 음식을

추천해주시더라구요!!

 

떡볶이랑 진짜 잘 어울릴거같긴해요 ㅎㅎ

 

 

하얀 까마귀 술의 스토리텔링은

 

오산시를 상징하는 동물이 까마귀인데,

막걸리의 특징인 뽀얀 색이 곁들여져

하얀까마귀라고 이름 지었다고해요!

하얀까마귀는 실제로도 있고, 길조의 의미라고해요!

 

그리고

 

하얀 까마귀를 받으신 여러분 모두에게

좋은 일만 가득하길 기원한다는 좋은 뜻을 담은 술이예요

 

 

 

이렇게 4가지 술을 소개해봤는데요?

한가지 술을 먹을때마다 업데이트를 

추가할 예정이예요! 

 

다들 좋은 술 기분좋게 먹고

건강해지셨으면 하네용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