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골든쿠키세트, 신라명과/ 가성비 쿠키세트 선물 후기

by miyaming 2022. 3. 6.
728x90
반응형
SMALL

쿠키를 선물받아서

맛도 괜찮고 해서 기록용으로

남겨봅니다

 

신라명과 골든쿠키세트!

 

이런건 솔직히 어떤맛인지 안먹어봐도

알것 같은 맛이였지만

 

생각보다 맛있어서 기록합니당!

 

 

이렇게 여섯가지 맛이 있구요!

초코칩라운드 쿠키 / 코코넛팜쿠키 / 하트쿠키

밀라네즈쿠키 / 모카쿠키 /  초코쿠키

 

이렇게 여섯가지 맛인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손이 계속 가더라구요

 

 

이건 그냥 다들 아시는 

그런 버터 쿠키의 맛을 가지고 있었어요 

커피랑 먹으면 맛있는 ?

입이 심심할때 먹으면 좋겠다 싶었어요

 

 

모카쿠키!

음 이건 좀 그냥 그랬어요!

그냥 있으면 먹는 맛? 

모카향이 은은하게 올라오긴 했지만

제 취향이 아닌건 어쩔수 없..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코쿠키!

음 ...  버터쿠키에 초코향을 탓맛 이랄까?

진한 초코 쿠키의 맛이 아니라

은은한 초코 쿠키의 맛이였어요!

 

 

하트쿠키!

이건 제취향!

은은한 레몬향이 올라오는 쿠키였어요!

상큼한 쿠키였어요 뒷맛도 깔끔했고!

개인적으로 맛있게 먹은 쿠키 중 하나였어요!

 

 

그리고 코코넛팜쿠키!

이게 젤 맛있었어요!

코코넛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추천!

저는 개인적으로 호! 정말 맛있게 먹었던 쿠키!

 

 

그리고 초코칩 라운드 쿠키!

바삭한 초코칩 맛 ㅋㅋㅋㅋㅋ

그 조그만한 초코칩이랑 비슷한 맛이였는데

아시는 분들 아실려나..

동글동글한 미니 초코칩 그 맛이랑 비슷했어요!

 

 

선물 받은 쿠키라 취향별로 먹어볼 수 있어서

좋았던 것 같음 ㅋㅋㅋㅋㅋㅋ

 

한줄씩 포장되어있었으면 더 좋았을 거 같은....

한번에 다 먹기에는 양이 좀 있어서 

소량포장으로 있었으면 ..하는 생각이 조금 들었음!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