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개봉 스터디카페] 숲에서스터디카페 개봉점 / 공부하기 좋은 스터디카페 / 조용한스터디카페

by miyaming 2022. 3. 7.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이번에 개봉에 있는 스터디 카페를 다녀왔어요!

개봉 대림프라자 7층에 위치해있어요!

요즘 스터디 카페를 가는게 좋더라구요 ㅋㅋㅋ
카페에서는 집중도 잘 안되는거같.. (핑계..)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여기 너무 좋았어서 기록남겨볼려구요!

입구에서부터 어디있는지 티가 확확 나더라구요



자, 7층으로 올라가봅시당!
7층에 숲에서 스터디카페로 !


7층에 도착하자마자
숲에서 스터디카페 이름이
왜 숲에서인지 알게 되더라구요 ㅋㅋㅋ

입구에서 부터 숲의 분위기가 뿜뿜!


살균클린도 하고
바이러스케어 첨단 시스템이 가동중이였다궁!

믿고 들어가도 되겠는걸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2 신년 시간패키지 이벤트
진행중이라고 해요!!

저는 집에서 멀어서ㅠㅠ…못하지만
근처에 사시는 분들한테는 좋을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0시간 : 30,000원(20일 사용기한)
50시간 : 45,000원 (20일 사용기한)
70시간 : 60,000원 (20일 사용기한)

꽤 괜찮은걸요?



입구 들어가기 전에 결제를 해야겠지용!
저는 한시간만 있을거라
한시간권만 결제하고 들어가봅니당
가입을 해야하는거더라구용 ㅋㅋㅋㅋㅋㅋ
간편하게 가입 숑 하고 들어갈거예요!


처음에 어찌 해야하나 막 두리번 거리다가
옆에 이렇게 사용방법이 친절하게 딱!

사용방법보고 천천히 해보시면
쉬워용! 저도 보고 따라했거등용 힣히


아! 결제하기 전에 꼭 봐야하는것
환불규정 꼭 보시고 하시길!


안으로 들어가면 구석구석
사장님의 손길이 ㅋㅋㅋㅋㅋㅋㅋ

자판기도 있고 커피머신도 있고
이것 저것 필요한것들이 있더라구요!


자판기 옆에 정수기에 커피머신,
그리거 컵,빨대 들이 있더라구요!
싱크도 있고 깔끔하게 정리되어있더라구요!


그리고 컴퓨터랑 프린터기!
구석구석 필요한게 딱딱 있더라구요!


그리고 그 뒷쪽에 쉴 수 있는
공간들이 있더라구요!

스터디 카페니까 조용조용 할말만 하는걸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옆에는 메모지로 가득찬
저런거 보는 재미도 있는데 ㅋㅋㅋㅋ
아무튼 소독하는거랑 필기구 대여도 되나봐요!


그리고 사물함까지!
무거운 짐들은 놔두고 다니는것도
공부하는데 편하겠던걸용?


이제 제가 들어간 스터티 카페 룸?
저는 오픈된 곳에서 공부해야 집중이 되는 스타일이라
테이블쪽으로 잡았어용!


다행이 제가갔을때는
사람이 없어서 사진 후딱
조용히 찍고 공부했어용 ㅋㅋㅋㅋ


정말 안쪽에 다 풀들..
숲속에서 공부하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이런 분위기도 나쁘지 않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우리동네에도 이런 스터디 카페가 있었으면 좋겠당..


개봉에 있는 숲에서스터디카페 후기였슴당!
생각보다 힐링되는 스터디카페였어용!!

다음에 기회되면 가보는걸로~~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