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경기도/광명] 오슬로우(OHSLOW) 광명 GIDC점

by miyaming 2023. 5. 20.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미야예요

 

요즘 새로 생긴 카페가 있어

적어볼려 해요 ㅎㅎ

 

 

 

주문은 키오스크로 !

간편하게 주문 할 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갈끔한 분위기~

공사할때부터 기대하고 있었어요!

새로운 까페의 커피맛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뉴판은 요로코롬 ㅋㅋ

저랑 지인은 돌체라떼랑 라떼 시켯어요 ㅎㅎ

 

 

디저트류가 있더라구요 ㅎㅎㅎ

일하다가 당땡기면 사먹으면 개꿀이겠구나 싶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사려다가 점심을 너무 배불리먹어서..패-스

 

 

원두 설명도 적혀져있어서 

괜찮더라구요 ㅎㅎㅎㅎㅎ

 

저는 커피이름만 보고는 잘 몰라서 ㅎㅎ

설명적혀있는게 참 좋더라구요 ㅎㅎ

 

 

커피한잔 사들고

산책 ㅋㅋㅋㅋㅋㅋㅋ!

 

오픈 이벤트를 언제까지 할지 몰겠지만

아메리카노랑 시나몬라떼 등 할인 이벤트 했던거 같아요 ㅎㅎ

 

 

가실 일 있으시면 한번 쯤 가보시는 것도

괜찮을 듯해요 ㅋㅋㅋㅋ

 

저는 진한 라떼를 좋아해서

다음에는 샷을 좀 추가해야할 듯 해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