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자취생 일상 / 다이어트 요리해먹기 with 마켓컬리 / 수제 바질페스토 샌드위치 간단한 레시피/ 바질페스토&프로슈토&선드라이토마토&포코치니 샌드위치 만들기

by miyaming 2022. 2. 20.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용 미야예용!

인스턴트만 먹으면 안되겠다 싶어서

만들어 먹을려고 마켓컬리에서 주문을 시켜봤다지용

 

 

 

우드앤브릭 6 그레인 브레드

샌드위치 빵 하려고 시켰어용!

 

 

이건 파스타 좋아하는 짱꾸를 위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건강하게 먹을려고 통밀 메찌 리가토니 인터갈리

이름 겁내 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 통밀 리가토니시켯어요!

 

 

이건 트러플 바질 페스토!

생각보다 맛있더라구요 ㅋㅋㅋㅋ

샌드위치할때나 파스타 할때 추천!!!

 

 

이건 장바구니 담아뒀다가

이번에 구매 ㅋㅋㅋㅋㅋㅋ

 

보코치니 시켰어용 ㅋㅋㅋ샌드위치나

샐러드 할때 넣어서 먹을려구용

 

 

그리고! 선드라이 토마토!!!

이거는 집에서 만들어 먹을려다가

그냥 주문해서 먹어보기로 ㅋㅋㅋㅋ! 

 

 

저어어~ 밑에 깔려 있는

프로슈토 디 파르마 

샌드위치 할때 추천! ㅋㅋㅋㅋ

생각했던것 보다 맛있었어요 ㅋㅋㅋㅋ

 

 

자! 이제 샌드위치 만들어 봅시다요!

 

 

 

2. 샌드위치할 빵을 썰어서 준비합니다.

 

 

3. 바질페스토를 뚜껑을 열어

샌드위치 빵 위에 곱게 발라줍니다.

(처음에 바질 페스토 오일이랑 잘 섞이게 섞어줌)

 

 

4. 프로슈토를 한장 준비해둡니다

바질페스토를 바른 빵 위에 올려줌

(한장씩 잘 분리해놔서 잘떼짐)

 

 

5. 선드라이 토마토를 준비해줍니다!

곱게 잘라서 그 위에 올려줍니다!

 

 

6. 그위에 보코치니를 잘라서 올려줍니다

선드라이 토마토를 올린 샌드위치랑

방울토마토를 잘라서 올린 샌드위치 완-성!

 

 

  간단하게 만든 야매 샌드위치!

볼품은..없..지만 맛은 있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에는 비쥬얼도 신경..써서..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자취생 간단한 레시피

바질페스토 샌드위치 만들기 끝!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