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오늘의 집 자취템 후기] 리앤쿡 인베리언트 칼가위 5P 세트 후기좋은 자취생 칼가위세트 리앤쿡칼가위세트 내돈내산 후기

by miyaming 2022. 1. 27.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미야예용!

자취생들은 뭐든 ..가격이 중요하쥬?
그래서 저는 오늘의집 앱을 자주 이용해용

특가가 자주뜨거든요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 후기 괜찮은 자취템 있다고 해서
구매했지요오옹

리앤쿡 칼가위 5P세트
15,000원


배송이 왔어요~~
제일 신나는 시간!
칼 가위는 솔직히 잘 사야된다고 하긴 하더라구요
고기 구울때나 뭘 자를때
진짜 ㅋㅋㅋ다이소꺼 몇달 썻는데
안잘..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칼은 스테인리스/논스틱코팅이 되어있어서
코팅이 잘 벗겨지지도 않고
후기도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ㅋㅋㅋ


겉박스에는 이렇게
뭐가 들어가있는지
이미지화 되어있더라구용 ㅋㅋㅋ
딱 저렇게 들어가있어용 ㅋㅋ


솔직히 감자칼은 잘 안써섴ㅋㅋㅋㅋㅋ
그래도 자취생한테는 있는게 나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칼이 생각보다 날…렵..
종이도 슥 잘리길래 개놀램
파 자르다가 너무 잘 잘려서 놀램
지금 잘 쓰고 있는데 꽤 가성비 괜춘

리앤쿡 인베리언트 칼가위5종세트 추천!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