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찾아오는 인생술, 술담화 정기구독_내돈내산/내돈주고 한달에 한번 힐링타임 ♥

by miyaming 2021. 6. 28.
728x90
반응형
SMALL

 

안뇽하세용!

알쓰인 제가 구독하고 있는 술담화라는데를

소개해볼까해요!!

 

매달 정기결제를 하며

매달 다른 술을 구독할 수 있는 시스템이구요!

저는 매달 색다른 맛의 국내제조술들을

맛있게 맛보고 있답니다!

 

 

택배가 왔지요오오

(5월 말에 받은건데 이제 올린거 안비밀...)

 

 

이제부터 술담화 5월에 

받은  제품을 오픈해보려합니당!

 

너무 늦었지만.. 이렇게 기록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패키지는 이렇게 깔끔하게 !

안에 5월을 술담화 패키지가 쨔쟌!

이번에는 술이 4종류!

상쾌환이 같이 왔네요!

 

 

일단 술담화를 구독하게된 계기가

우리나라 전통주를 종류별로 

매달 다르게 경험할 수 있다는 점에서

먼저 끌렸고 생각보다 저렴한 가격이라

구독하게 되었답니다!

 

 

이렇게 매달 오는 패키지 안에 

패키지안에 들은 술들에 대해 설명해주고

전통주에 대해 가볍게라도 접하고 알 수 있어서

진짜 좋은 시스템인 거 같아요!!

 

5월 셋째주 월요일은 성년의 날이라

그에 관련된 내용을 설명해주는 센스!

 

 

일단 뭐가 들었는지 마음이 급하니까

뜯고보겠습니다!!

 

 

5월 술담화 구독 

1. 명작 복분자 ★★★★★
2.  샤토미소 캘벨 스위트 로제 ★★★
3. 댄싱 파파 ★★★
4. 스윗마마 ★★★

(★은 주관적인 후기)
 

 

요로코롬 네 종류의 술이 왔습니다!

어떤맛일지 정말 기대하면서 

한병씩 음미했지요!

 

 

 

명작 복분자 ★★★★★

개인적으로 너무 내스타일이였던
명작 복분자!! 

예전에 아는 지인분이 담근
복분자 맛이 나서 좋았어요!

달짝찌근하고 복분자의 풍미를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는 과실주!

 

 

술담화에 제품 설명부터

안주페어링과 

향미 그래프까지!!!

 

그리고 스토리텔링까지 알려주니까

꽤 정말 매력적인 술담화인거같아요 !!

 

 

샤토미소 캘벨 스위트 로제 ★★★

포도 본역의 달콤한 향과 맛을 느낄 수 있는 와인!
소개팅 첫만남에, 분위기 있는 만남에
마시면 기분도 분위기도 업 될것같은
달~콤한 와인이였어요!

단맛이 엄청 강하게 느껴진 저로써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달콤한 하루를 약속하거나
아니면 달달한 와인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샤토미소 캠벨 스위트 로제는

과실주이지만 도수가 꽤 있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쓰인 저는 이거 먹고 헤롱헤롱

기분좋게 바로 잠들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댄싱 파파 ★★★

달지 않아 깔끔핳게 마실 수 있는 
애플 사이더입니다!

사과3개 분랴으이 사과즙을 사용하여
첨과물없이 사과 본연의 풍미를 잘 나타낸 술!

치킨먹을 때 잘 어울리더라구요!
치킨 먹을때 추천!

 

도수는 7도구요!

치킨 먹으면서 가볍게 먹을 수 있는

그런 애플 다이더입니다!

 

맥주대신 샤워후에 가볍게 

마시기에  괜찮을 거 같아요!

 

 

 

스윗마마 ★★★

 

댄싱파파보다는 좀 더 달콤한 맛이나는

애플사이더입니다!

 

아! 애플사이더는 병을 오픈 후에

탄산이 날아가지 않도록 하고

짧은 시간내에 빨리 마시기를 추천합니당!

 

 

 

 

 

이고는 호두파이 만든거랑

먹었는데 조합이 꽤 괜찮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주페어링 추천메뉴보면

닭꼬치 육회도 있으니

같이 먹어보는 것도 추천!

 

 

 

 

술담화는 가끔 안주를 같이

넣어주기도 하고 상쾌한을 넣어주기도 하더라구요!

꽤 센스 있는 술담화인듯 ㅋㅋㅋㅋㅋ

 

 

많은 양의 술을 한번에 많이 먹는거보단

맛있는 술을 적당히 즐기는걸 추천드려요 :)

 

오늘도 즐겁고 건강한 하루되세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