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쿠팡 로켓배송이 짱이지, 촬영용 스탠다드 링 라이트 내돈내산 후기

by miyaming 2021. 5. 23.
728x90
반응형
SMALL

#내돈내산 #스탠다드링라이트 #쿠팡로켓배송 #촬영용조명 #가성비조명

 

쿠팡로켓배송을 자주 사용하는 1인으로서

가성비 조명을 추천해보고자 합니다!

 

화장품이랑 이것저것 리뷰 이미지를 찍거나

영상을 찍어야할 일이 있어서 

 

쿠팡 로켓배송으로 주문을 해버렸지요

저렴한 가격에 잘 산거같아서 자랑해볼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배송은 참 빠른 쿠팡 로켓배송

다음날에 바로 받았지요

 

진짜 구매전에 어떤걸 사야하나 고민을 많이했는데

이번에는 그냥 막 쓰기 좋은 조명으로 추천

 

 

박스안에 박스가 ㅋㅋㅋ

박스안에 꼼꼼히 잘 포장되어와서

깨지지 않고 잘 온듯 하네요

 

 

 

박스 안을 이제 열어보려고 합니당

박스가 생각보다 작아서 놀랬긴한데

한번 같이 열어보시쥬

 

 

 

안에는 메이드인 차이나가 크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명 링이랑 삼각대랑 부품들이

따로 포장이 되어서 오네요

 

 

 

조립을 잘 못하는 저에게 꼭 필요한

조립설명서/사용설명서 ㅋㅋㅋㅋㅋㅋㅋ

열심히 보면서 천천히 조립을 해봅니다..

 

 

일단, 먼저 가장 중요한 조명링!

 

 

 

그리고 조명과 삼각대를 연결해주는?

핸드폰을 잡아주는 집게 부품

 

 

그리고 삼각대ㅋㅋㅋ

저는 긴건줄 알고 산건데

생각보다 짧아서 조꼼 놀랬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스를 하나씩 다 까보면

조명링, 핸드폰을 잡아주는 집개 부분과

조명과 삼각대를 이어주는 부품

그리고 삼각대 !

 

이렇게 옵니다! ㅋㅋㅋ

 

 

조명과 삼각대를 이어주는 부품과

핸드폰을 고정시킬 수 있는

집게 부분을 연결해볼려고 합니다.

 

 

 

핸드폰을 고정 시킬 수 있는 부품 뒷면에

삼각대를 연결할 수 있도록 되어있는 부품을

연결 시켜줍니다.

 

핸드폰 고정 부품과 삼각대 고정 부품을

연결 시킨 다음에 삼각대에 연결 시켜줍니다.

 

삼각대 다리 부분에 집개를 벌려

적당한 부분에 고정시켜줍니다

(옆에 있는 나사로 고정해줄수 있어요)

 

 

삼각대에 고정을 완료하였으면

위에 조명 링을 고정해줍니다!

 

 

이렇게 완정된 스탠다드 링 라이트!

생각보다 쉽게 조립이 되서 다행이네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립을 다 하고 보면 조명을 변경할수도있고

조명의 강약도 조절이 가능해요!

 

이게 제일 좋은거 같아요 

이 가격에 여러색의 빛과 강약조절까지되고

길이가 좀 아쉽다면 아쉽긴해요

 

 

사이즈가 이정도 사이즈예요 ㅋㅋㅋ

생각했던거보다 스탠드 조명 괜찮았구요

이 가격에 이정도면 막 써도 될거같아서

괜찮을거같아요 ㅋㅋㅋㅋㅋㅋ

 

 

 

스마토이 스탠다드 탁상용 링라이트 + 링조명 삼각대 세트

COUPANG

www.coupang.com

내돈 내산 스탠다드 링 라이트 구매 후기여써용!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