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다이소 5단계 굵기 조절 #원두분쇄기 가성비 갑 홈카페 완성! #커피그라인더 내돈내산 솔직 후기

by miyaming 2021. 5. 17.
728x90
반응형
SMALL


안뇽하세요!
요즘 홈카페, 캠핑이 핫하다지요

집에서나 캠핑, 카박을 할때
가성비 값으로 사용할만한 원두분쇄기를 소개하려합니당

#다이소원두분쇄기 #다이소가성비템
#홈카페 #캠핑원두분쇄기 #원두분쇄기추천

가격 5,000원
용량은 300ml

유리로 되어있는 제품입니다!


원두를 5단계 굵기로 조절해서
분쇄할 수 있다고 합니다
어디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원하는 추출방식에 따라
원두 굵기를 선택해서 분쇄하면 될듯!

#다이소원두분쇄기 사용방법


1) 시계방향으로 윗뚜껑을 열어줍니다
2) 상단 빈 공간에 원두를 넣어줍니다.
3) 뚜껑을 닫고 굵기 조절 다이얼을 돌려 굵기를 조절해줍니다!
4) 몸통을 잡고 시계방향으로 핸들을 돌리면서 글라인딩해주세요!



뚜껑과 상단은 물세척하지말라고 되어있어요!
안에 칼날이있기 때문에 물 세척 말고 붓같은걸로
살살 털우주면서 관리해주는게 나을 것같아요!


박스안에서 꺼내면 이렇게 되어있어요!!
캠핑갈때 가지고 다니기 괜찮은 사이즈였어요!


먼저 뚜껑을 열어보면
원두를 넣을 수 있는 공간이 보입니답니다!
여기에다 원두를 분쇄할 만큼 넣어주면 됩니다!


요로코롬 ㅋㅋㅋ원두를 원하는양만큼
넘치지 않게 야무지게 담아주세용!


원두를 담은 다음 뚜껑을 닫아줍니다!!
밑에 보면 동그란 부분이 원두 굵기를
조절할 수 있답니다!


이제 손잡이를 잡고
열심히 돌려주면 됩니다

원두 굵기를 얇게할수록
손이아프실거예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아무생각없이 원두 분쇄하기
좋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커피를 내려먹기 전에 원두를 갈때마다
느끼는거지만 사람은 멍때려주는 시간도
필요한거 같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열심히 손잡이를 돌린 결과
분쇄가 완료되었어여어어!!


저는 중간 굵기로 갈아서
생각보다 빨리 분쇄되었지요오 호호호


요로코롬 이제 커피를 천천히 내려줍니다
이번에 산 원두는 꽤 향도 맛도 좋더라구요


애정하는 컵에다가
찐하게 커피한잔 내리고
멍 때리면서 잠을 깨어봅니다


가성비 좋은 다이소 원두분쇄기
5,000원 값어치는 훨씬 하는거같아요ㅋㅋㅋㅋ
원두를 얇게 분쇄할떄는 손이 조꼼 아프긴해도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