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구로디지털단지역 코로나 검사 장소 / 화이자 백신주사 1차 접종 시간별 증상 후기 1일차

by miyaming 2021. 8. 8.
728x90
반응형
SMALL

안뇽하세요!
미야에요!

요즘 난리도난리도 아니쥬..ㅠㅠ
저도 불안해서 검사 받으러 다녀왔어요ㅠㅠ

저는 구로디지털단지역에서 받고 왔어요


기다리다보면 금방 자기 차례가 올거에요....
더운날에 고생하시는 분들에 비하면...ㅠㅠ

진짜 날도 너무 습하고 더웠는데ㅠㅠ
엄청 고생하시고 계시더라구요ㅠㅠ...

빨리 나아졌으면 하는 바램인데ㅠㅠ

 

 

검사를 하고 나서

다음날 9시 좀 넘어서 결과 문자가 왔어요!

 

검사받는 사람도 많을텐데

생각했던거보다 일찍 결과가 나오더라구요

 

다행히 음성..ㅠㅠ 

 

화이자 백신 접종 예약

 

이번에 기회가 되서 접종예약을 했어요

접종예약을 하려고 접속하는데 
좀 애를 먹었긴 한데 그래도 접속후에

집근처로 예약을 했어요

 

 

금나래문화체육센터 위치

 

금나래문화체육센터 위치는

아래 참고 해주세용!

 

롯데마트 건너편이라서 찾기 쉬우실거예용

 

 

 

 

줄을 서서 기다리면서 

부끄러워서 사진 몰래찍..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한 예진표를 들고 들어가서

체온도 재고 몸상태에 대해서

물어보시고 이것저것 말씀해주셔서

주사가 무서운 저에게는 조금 안심이되었어요ㅠㅠ

 

 

그뒤에 줄을 따라 쭉 들어가면

화이자 백신 주사를 접종해주시는

선생님분들이 계시는 쪽으로ㅠㅠ

 

 


 

 

 

주사는 무섭....ㅠㅠㅠㅠ....

 

고개를 돌리고 눈 꼭 감고

마음의 준비를 하고 있으면

끝나더라구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쫄보는 이렇게 맞고 왔어요.. 호호호...

 

요로케 주사를 맞고 나오면 스티커를

이렇게 붙여주어요!! 

 

스티커를 붙이고 부작용이 있는지 

확인을 위해 15분 정도 의자에 앉아서

쉬고 난 뒤에 집으로 가도록 하더라구요

 

그래서 앉은 의자옆에 

타이머가 부착되어있더라구용!

 

자리를 안내해주시면서

타이머 시작!

 

 

 


 

 

솔직히 맞고나서 무서웠어요

부작용이 있으면 어쩌지하고

 

다행스럽게도 괜찮더라구요ㅠㅠㅠ

 

15분이 끝나고 나오는 문 옆에

예장접종 후 이상반응에 대한 안내사항

안내문이 있어서 챙겨가지고 나왔어요

혹시 모르니까 챙겨서 안내문 보셔용!

 

 

접종을 끝내고

안내문까지 챙겨서 

총총총 근처 약국까지 다녀왔어요

왜냐면 집에 타이레놀이 없거든요 히히

 

약국은 맞은편 롯데마트 지하1층에

구석으로 좀 들어가면 이써용

 

 

 

뭔가 주사를 맞고 나서 보상심리인가

뭔가 더 배가고프고 시원하도 달달한게 

땡기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롯데마트 안에 있는 이 피자 생각보다 맛있거든요

한판 사서 갈려고 했는데..............

무거울거 같아서 패스

 

 

 

피자를 포기하고 이디야로..

새로운 신메뉴가 있길래

주문을 하고 기다렸지요..

 

비쥬얼 이뻣는데

사진에 안담기는건 왜일까유..

새콤달콤하고 안에서 뭔가

토톡하고 씹히고 괜찮더라구요

엄청 당땡길때 먹으면 좋을듯

 

 

 

 

접종하고 나서 다들 받는 

코로나 19 예방 접종 인증서

발급받아찌요...

아직 2차 접종이 남았지만

괜찮겠쥬...?ㅜㅜ

 

 

 

 

화이자 백신 1차 접종 후기


백신 접종 후 생각날때마다
몸에 이상증상이 있을 때마다 메모한거라
그냥 이런 사람도 있구나 하고 봐주세용

 

 

8/4 11시 화이자 백신 접종
15분 대기 후 귀가 
아직까지는 주사맞은 부분이 욱신거리는 정도

 


30분 경과 

음 아직 모르겠다 

별 다른 반응이 오지 않는다.

 


1시간 후 

왼쪽 팔에 주사 맞은 후 

왼쪽 하체부터 귀까지 아려온다 뭐지…

 


2시간 후 

왼쪽팔이 점점 욱씩거리고 

왼쪽에 두통이 조금씩 밀려오는데 아직은 참을만하다

 


4시간후 

지금 백신맞은쪽 팔이 약간 올리기가 뻐근해졌다 

그리고 졸리다 좀 더 자고 후기를 마저 써야겟다

 


8시간 후 

 

드라마보다가 잠들었다 

백신맞은 팔쪽 통증이 좀 더 강해진 느낌, 

살짝만 스쳐도 아프다 아직 열은 없고

숨이 조금 찬 느낌? 자고일어낫더니 부었다

부은건 먹고 바로 누워자서 그런듯,

아직까지 타이레놀은 먹지않았다

 


9시간 후 

왼쪽 팔은 여전히 아프고 귀가 먹먹하고 아려온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