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

[강릉 여행] 강릉 여행 1박 2일 즉흥여행코스 잛지만 알찬 여행 :D 1탄

by miyaming 2021. 10. 15.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유~ 미야예요!!

강릉을 다녀온지 꽤 되었는데

이제서야 올리는..게으른 저란 사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 KTX 타고 한번 신나게 출발해봅시다요!

 

정말 금새 도착해버리는 강릉역!

정말 날씨가 좋았었어요!! 

 

 

 

 

 

도착한 강릉역에서 다들 우르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혹시나해서 마스크는 절대 벗지않았다...

여행은 가고 싶으나 무섭다...ㅋㄹㄴ..

 

 

캐리어를 질질 끌고는 내렸다!

강릉역이다! 너무 날씨가 좋다!!

기분좋은 여행이 될 것같은 이런 느낌~!!

 

 

 

사람들이 우르르 몰려서 가길래 

뒤에서 살짜쿵 사진찍고 다 나가면 

나갈려고 기다리면서 상큼한척 한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들이 어느정도 나가고 나서

여유롭게 쇼숑!!

 

기차를 타고 내릴때

이 두근거리고 설레는 기분때문에

여행을 가게 되는거같아요!!

 

 


 

 

기차를 내리고 강릉역 근처에서

렌트카 예약한 곳으로 후딱 갔다지용!

 

 

 

 

강릉역 안에 있는 렌트카업체에서

서류를 작성하고 나서 차가 있는곳까지

친절하게 안내해주시더라구용

 

역에서 멀지 않은곳에

차가 주차되어있어서

편하게 차를 픽업했다지요~!!

 

렌트카 업체 직원분? 사장님?

정말 친절하게 안내해주시더라구요 ㅎㅎㅎ

다음에서 이용 할게요 ㅋㅋㅋㅋㅋㅋ

 

 

 

차를 끌고 신나게 운전하는 친구님..

안전운전해주세용.........스피드너무즐기셔요..

무서워여........살려주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쟈쟌~ 요기는 포토팟!

사실 커플분들이 사진을 찍으시길래

아 저기가 포토팟이구나 싶어서

 

저희도 살며시 멀리서 기다리다가

그분들 가시고 샤샤샥 사진을 찍었지요!

날이 좋아서 그런지 너무 사진이 

이쁘게 잘 나오더라구요!

 

파릇파릇 경포호수는 잔잔하게 빛나고 

사진 다시보니 또 가고 싶네요...ㅠㅠ

 

ㅋㅋㅋ사진을 찍을때 보면

저는 왜 항상 노려보는거같쥬?

부끄러워서 쳐다보는건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경포호수 주변을 자전거 빌려서

자전거를 타도 좋을만큼 

자전거 도로도 잘되어있고 

 

산책도 하기에 좋은거같아요!

저번에 혼자 왔을때 벤치에 앉아서

한참을 호수보면서 멍때렸던 적이있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경포호수에서 사진을 후딱찍고

근처 바닷가로 바다구경하러!!

 

진짜 이날은 날씨가 다했어요 

정말 너무너무너무 날씨가 좋았는데

방심하고 선크림을 열심히 바르지 않아서

둘다 팔이랑 얼굴이 타버렸다는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다는 진짜 항상 옳다요!!!

너무 이쁘지 않아요?

(바다 말한거예요 오해말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날이 너무 좋으니까

돗자리 펴고 파라솔 밑에서

낮잠자면 참 좋았...을거같은데

저희는 돗자리만있어서...ㅋㅋㅋㅋㅋㅋ

진짜 둘이 피부 제대로 태닝했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신나서

위풍당당 걷는 나란여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릉 1박 2일 여행은 계속 될거예요

2탄도 기대해주세용!!!!!!!!!!

 

 

 

 

[강릉 여행/가성비 호텔] 강릉 여행 1박 2일 뷰좋은 가성비갑 현 SL 호텔 / (구 씨스카이호텔) 추천

안뇽하세용 미야예용! 강릉여행 1박 2일을 하게되면 가장 먼저 신경쓰게 되는게 숙박! 강릉에는 가성비 좋은 호텔이 많더라구요 그중에서 야놀자에서 할인도 하고 후기도 좋은 현 SL 호텔 /  (

miyaming.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