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

[부산 당일치기 여행] 비행기 타고 1시간 서울에서 부산, 첫끼는 '광안 국밥' 옛날의 그 국밥이 그립......다

by miyaming 2021. 12. 22.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이번에 부산 당일치기 여행을 다녀왔어요!!!
그래서 한번 시간은 촉박하지만
야무지게 먹고 와서
한번 남겨보려 합니당!

광안국밥

위치는 위에 참고 해주시구용!
입구만 봐도 잘 찾을 수 있을고예용


일단 저희는 섞어 국밥2개요!
돼지국밥을 먹어볼걸 그랬나..?


메뉴는 이렇게 있어요!
국밥류, 순대&수육,
전골&볶은, 주류&추가
저희는 돼지국밥먹어볼려다
그냥 섞어국밥으로!

먹고 나니까 돼지국밥먹을걸
후회되긴했어요...


스물다섯까지는 부산에서 살아서
그 돼지국밥의 맛이 그립긴 했거든요 ㅎㅎㅎ

기본찬이 나옵니다!
부추, 양파, 고추, 김치, 된장, 깍두기
저기 중간에 있는건 뭔지
맛을 못봤네여 ㅋㅋㅋㅋㅋㅋ


엄청 빨리 나왔어요 ㅋㅋㅋ
저희 오늘 새벽부터 일어나서
배가 엄청 고팠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
나오자 마자 사진 후딱 찍고
부추랑 다대기 넣고 새우젓넣고
먹어봤쥬!


저는 돼지국밥이나 순대국밥
다대기 없으면 못먹겠더라구요 ㅋㅋㅋ
취향차이니까 ㅋㅋㅋ

예전에는 엄청 짜게 먹는 습관이 되어있었는데
요즘은 그래도 좀 덜 짜게 먹을려고 하고 있어요


새우젓도 다대기도 좀 더 넣고 싶었지만
다이어트 중이니 양심상 적당히만 넣을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니 건강한 돼지가 되는건가 싶기도 하고 ㅋㅋㅋㅋ


그냥 대중적인 맛이였어요 ㅎㅎㅎㅎ
체인점이라 그런점도 있겠죠?

예전에 시장에서 먹던 그 돼지국밥 맛을
상상하면 안됬었던거 같아용 ㅋㅋㅋㅋ

그래도 같이온 지인은 맛있게 잘 먹었고,
저도 맛있게 잘 먹었어요 ㅋㅋㅋㅋ
그냥 그 향수의 느낌을 조금 덜 느낀거 빼곤..


아무튼 오늘 부산당일 여행의 첫끼는
광안국밥에서 섞어국밥으로 아점!


대체적으로 서비스도 맛도 좋았어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