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

[강릉여행 영진해변 뷰카페] 강릉여행 1박 2일 영진해변 오션뷰카페 ‘카페해림’, ‘커피하버 강릉빵카페’ 친구랑 여행 끝~!

by miyaming 2021. 11. 26.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용
미야예용ㅋㅋㅋㅋㅋ

강릉 1박 2일의 마지막 날이예요
진짜 너무너무너무너무 집에 가기 싫었지만
어쩌겠어요 또 여행다닐려면
돈벌어야죠...?

마지막을 야무지게 카페를 다녀왔어요!


카페 해림


# 영업시간 09:30-22:30
#주소 : 강원 강릉시 연곡면 해안로 1441

개인적으로 분위기가 너무 좋았던 카페


위치는 아래 참고 해주세용

 

 

건물이 안에 들어가면 푸릇푸릇하더라구용
기분 좋아지는 카페였어용



메뉴는 주문받는 포스랑 위쪽에 이미지도 있어용!
저희는 이때 에이드랑 키위주스 먹었어용!
나중에 다녀오고 알았는데
에프터눈티세트가 있더라구요..?ㅠㅠ

다음에 가게되면 시켜먹어볼려구용 ㅋㅋㅋ




전체적인 분위기는 이런 분위기예용 ㅋㅋ
뭔가 푸릇푸릇한 느낌이죠?




안에 너무 이뻐서 여기저기 사진찍으면서
주문한 메뉴를 기다렸네용..ㅋㅋㅋㅋㅋ

사람이 없을 시간에 가서 망정이지.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장안 곳곳에 풀이랑 꽃이 많아서
뭔가 사진을 찍으면 다 이뻐보인다능..
제 손이 똥손이라 이렇게 밖에 못담았네요..ㅠㅠ




이렇게 여기저기 사진을 찍다보니
벌써 메뉴가 나왔습니당!

에이드도 키위주스도 맛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차된 차들이 좀 있어서
바다가 바로 보이진 않지만

요기 카페해림은 바다 앞에있는 카페였어요!!
날좋은날 이렇게 멍때리면서
카페에 앉아 있으면 이게 행복이쥬...

이럴려고 노동해서 돈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손 뭐야 왜케 통통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쁘쥬?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접시나 컵에 왜이렇게 관심이 가는지.
집은 좁은데 뭔가 이것저것 사게되네용 ㅋㅋㅋㅋ










마지막 아침을 뷰 좋은곳에서
커피를 마시고 싶어서 숙소 근처에
가까운 곳을 찾았는데 여기가
뷰가 괜찮더라구요 ㅋㅋㅋㅋ


커피하버


#영업시간 10:00-22:00
강원 강릉시 주문진읍 해안로 1768

위치는 아래 참고 해주세용

 

 

친구님 같이가세!!!





친구 신나서 쇼숑하고 가네여
사실 둘이 커피가 너무너무 마시고 싶었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저희는 이층으로 올라갑니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뷰이쁘죠?!?!
밤에도 한번 왔었어야 하나봐요ㅠㅠㅠ
바다보면서 커피한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평소에는 살려고 마셨던
커피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행오면 이런 소소한게 행복인걸
느끼고 가네요 ㅋㅋㅋㅋㅋ




아이스 아메리카노 2잔이랑 커피빵 1개
왜냐하면 좀있다가 밥먹을거거든용 킄킄

커피가 나오기 전에 뷰보면서 수다좀 떨다가
커피가 나왔디 모예용 ㅋㅋㅋㅋㅋㅋㅋ



강릉을 여러번 다녀왔는데
커피빵은 솔직히 한번도 안먹어봤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맛도 궁금하기도 하여
둘이서 반반 나눠먹어 맛만 보기로 했어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에 모양은 이렇게 생겼구면
커피향이 생각보다 많이 나더라구용
맛도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근데 저는 딱 1개정도만
먹으면 괜찮을거같다는
그런 개인적인 생각을 조금 해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날 좋은 날에
이렇게 집으로 돌아가야한다니..ㅠㅠ

딱 하루만 더 있고 싶지만
일을 해야하는 내 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금만 더 멍떄리다가
기차타러 갑니다...



달려라 기차얌
ㅋㅋㅋㅋㅋㅋㅋ

집으로 가는게 더 시간이 빨리가는건
기분탓이겠쥬..?ㅜㅜ



서울역 됴챡..
ㅋㅋㅋㅋㅋㅋㅋ

으악 현실에 다가온 그 느낌
너무나도 시로다..흥 ㅠㅠㅠ

다시 열심히 노예가 되어 일을 해보쟈꾸나



도착하고 배가 고파서
푸드코트에서 시켜먹었는데...ㅇㅁㅇ...

음...음...그냥 나가서 먹...을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저의 1박 2일 강릉여행
짧고도 너무 짧은 여행이였지만
즐겁게 힐링하고 갑니당!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