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

[강릉 여행/가성비 호텔] 강릉 여행 1박 2일 뷰좋은 가성비갑 현 SL 호텔 / (구 씨스카이호텔) 추천 강릉여행 2탄

by miyaming 2021. 10. 16.
728x90
반응형
SMALL

안뇽하세용 미야예용!

강릉여행 1박 2일을 하게되면

가장 먼저 신경쓰게 되는게 숙박!

 

강릉에는 가성비 좋은 호텔이 많더라구요

그중에서 야놀자에서 할인도 하고

후기도 좋은 현 SL 호텔 / 

 (구 씨스카이호텔)리뷰를 남겨볼려해용!

 

 

먼저 저희는 호텔 체크인을 하기전에

동해안 영진해변을 먼저 다녀왔어요!

 

 

정말 날이 너무 좋아서

하늘도 바다도 너무 예뻣어요!

 

 

바다보면서 산책하고 있었는데

멍멍이가 누워있더라구요 ㅋㅋㅋ

얼마만에보는 누렁이인가요 ㅋㅋㅋㅋㅋㅋ

 

 

 

정말 날씨 너무너무 좋지않아요?

진짜 솔직히 햇볕이 뜨겁긴했는데

너무 이뻐서 멍때리면서 봤어요..ㅋㅋㅋㅋㅋ

 

 

나도 참 낚시를 좋아하는데..

나도 낚시를 즐겨하는데...

나도 생선을 잡고 싶은데..

낚시대가 없구나...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늘도 이쁘고 구름도 이쁘고

바다도 이쁘고 날씨도 좋았고

너무너무 행복한 산책이였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참을 바다구경하다가

체크인하러 숙소로 출발!

저희가 이번에 묵게된 숙소는

강릉 가성비 호텔

 

 

저희가 갔을때는 리뉴얼 공사중이였는데

지금은 어떤지 모르겠네용 ㅋㅋㅋㅋㅋㅋ

 

리뉴얼 공사중이라 그런지

로비가 어수선한 느낌이 들긴했어요

 

 

 

 

전반적인 로비 분위기는 이런 분위기였어요!

 

사람이 꽤 있어서

기다리다가 체크인을 후딱하고

올라갑니다~!!

 

#강릉SL호텔

체크인 시간 : PM 3:00

체크아웃 시간 : AM 11:00

 

 

 

저희는 배정받은 방으로 9층으로 고고!

빨리 들어가서 샤워하고 싶었어여..

너무 돌아다녀서 땀 범벅이였어섴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L 호텔 강릉 객실 이용 안내문을

한번 확인해주는 센스 ~!!

 

 

정말 가격대비 꽤 괜찮은 룸 컨디션!

깔끔하고 시티뷰이긴 해도 괜찮더라구요 ㅎㅎ

 

 

저희는 투베드로 ㅋㅋㅋㅋ

둘이서 편하게 자기위해 ㅋㅋㅋ

좁긴 하지만 이정도 가격에 

이만한 룸 컨디션은 최고인듯?

 

 

햇볕이 너무 잘 들어서

낮잠자도 딱 일거같은..

 

나중에 혼자와서 호캉스해도 될거같은

그런 포근한 느낌이였어요 ㅋㅋㅋ

 

 

 

객실 온도도 확인가능하고~

불도 여기서 온/오프 가능하답니당!

 

 

 

옆으로 가면 벽면에 전기포트랑

컵이 있답니당 ㅋㅋㅋ근데 저희는..

안쓸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밑으로는 냉장고가 있는데

생수 2개가 들어있어용!!

 

 

 

이번에는 화장실로 가면 

넓은 거울과 기본 어메니티들이 준비되어있어요!

타월도 넉넉하게 준비되어있어요!

 

 

깔끔하게 잘 정돈되어있는 느낌!

청소를 깔끔하게 잘해주셨더라구요

 

예전에 다른 호텔은..바닥에

부스러기 침대에 털..난리였는데..하..

 

그거에 비하면 괜찮았었어요 !

 

 

 

화장실과 샤워부스가 따로 있어서

사용할때 좀 편함...

 

비데까지 있어서 따땃하게 허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