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

[강릉여행/주문진항 수산물시장] 강릉을 왔으면 꼭 먹어봐야하는 물회! 물회 맛집 | 황금수산 내돈내산 후기

by miyaming 2021. 10. 29.
728x90
반응형
SMALL

안뇽하셍요 미야예용!
강릉을 다녀온지 꽤 됬지만
게으른 나란여자... 이제 하나씩 올려보려 합니다.

친구가 저번에 가봤다고 추천하던
황금수산 물회 맛집을 한번 가봤어요!

“주문진항 수산물시장/ 황금수산”


수산물시장 구경좀 하다가
황금수산에 들어왔습니당

처음에 어디 식당이였는지
기억이 잘 안난다고 하던...친구님..ㅋㅋㅋㅋ
그래도 황금수산 무사히 도착!



외부는 이렇게 생겼어용!
간판이 너무 잘보여서 헷갈일일이 없을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인들이랑 와서 간단히 술한잔하기 괜찮을 듯하네요!
회 하나 시키고 매운탕 하나시키면
하루종일 술 먹을 수 있....헤헤...


밖에 있는 생선들도
신선해보이고 ㅋㅋㅋㅋ
솔직히 차만 안들고 왔으면...

술 먹고 걸어서 숙소 갔을 터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들어와서 메뉴판을 한번 봅니다
일단 물회를 하나 시키고
오징어? 시키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저는 화장실이 급해서
나갔다 온 사이에 친구가 시켰더라구 용
센스쟁이~!!



메뉴가 나오고 배가 고팠던 저희는
물회먼저 잘 섞어서 냐미했지요오~
여깃 물회는 국물이 다하네요 ㅋㅋㅋ

회도 좀 들어가고 맛있었어요 ㅋㅋㅋ


ㅋㅋㅋㅋ생각보다 가성비 괜찮았던?
하지만 저희 동네에서 먹었던거에 비하면
좀...양은 적었던 느낌이 들긴했어요 ㅋㅋㅋㅋ

그래도 여행왔으니 기분좋게
먹고 가야겠지요ㅋㅋㅋㅋ




물회 비쥬얼 한번 보십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보다 푸짐하죠?ㅋㅋㅋㅋㅋ
저번에 속초에서 먹었던 물회에 비하면
양을 푸짐하게 주시더라구요 ㅋㅋㅋ

소스도 맛있었고
조합이 괜찮은 물회였어요!




그리고 오징어??
이거 맛있어용!

맥주 안주....진짜 딱일듯
맥주 한잔 먹으면 진짜 딱일텐데...
이래서 술먹을 생각하면
근처에 숙소를 잡았어야 했는데...ㅠㅠㅠ




그래도 맛있게 먹었으니까
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릉에서의 먹방은 계속됩니다
저희는 먹으러 여행다니는 사람들이라 ㅋㅋㅋ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