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

[부산 당일치기 여행] 광안리 해수욕장 오랜만에 방문 / 광안리 뷰 깡패 켄트호텔 / 켄트호텔 애프터눈티 세트 후기

by miyaming 2021. 12. 23.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미야예요!
진짜 부산에서 살다가 부산 오랜만에 가는데
광안리도 진짜 오랜만에 방문하게 된 건데
여전히 이쁘더라구요 ㅋㅋㅋㅋ

이번에는 광안리 뷰 보면서
애프터눈티세트 먹을려고 왔어요!


켄트호텔 애프터눈티세트



일단 광안리에 오랜만에 왔으니
바다 먼저 보러가야겠쥬?

켄트호텔 애프터눈티세틀 먹어보기전에
바다 산책 먼저 하겠슴다!!


[부산 당일치기]
비행기 타고 1시간 서울에서 부산
첫끼는 '광안 국밥'

밥도 먹었겠다 소화도 시켜야
맛있는걸 또 먹쥬



신호등에서 신호를 기다리다가
건너습죠 ㅋㅋㅋㅋㅋ

왠지 오랜만에 광안리보니까
설레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바다 이쁘죠?!?!


여전히 광안리는 예뻣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들이랑 진짜 자주 왔었는데
그립네요.....

바다가 반짝반짝 빛나길래 너무 예뻐서
놓치지 않고 한컷!


한 삼사십분 산책도 하고
수다도 떨고 하다보니

예약한 11시 30분이 다되어가서
미리가서 기다렸지용 ㅋㅋㅋ

뷰 좋은 자리는
선착순이라는 말이 있어서
빨리 갔어용 ㅋㅋㅋㅋ


신호등을 다시 건너서
15층으로 갑니다~~~

스카이 라운지 조식도
괜찮아 보이네요 ㅋㅋㅋ

다음번에는 숙박을 하고 가리라...



15층으로 올라와서 오픈하기를 기다립니다
두근두근 뷰가 얼만마 이쁠까 ~~!!

다른 블로거 분들 보면
진짜 뷰 짱이더라구요

켄트호텔 뷰 애프터눈티세트 리뷰사진이
너무너무 이쁘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진짜 착하게 얌전히 기다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랄정미 안나옴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픈하자마자 입구에서
백신패스 확인하고
들어왔어요!

들어오자마자 와 오른쪽에
진짜 사진 맛집 ㅋㅋㅋㅋㅋㅋㅋㅋ

대형거울부터 시작해서
곰돌이까지 ㅋㅋㅋㅋㅋㅋ


너무 이쁘지 않아요?ㅋㅋㅋㅋㅋ
진짜 사진찍기 좋게 해놓으셨더라구요 ㅋㅋㅋㅋ

진짜 사진 몇십장 찍은듯 ㅋㅋㅋㅋㅋ


곰돌이 넘나리 귀여운것 ㅋㅋㅋㅋㅋ
켄트호텔 곰돌인가봐요
발다락에 켄트호텔 로고가 박혀있네요 ㅋㅋㅋㅋㅋ

들어오자마자 첫 자리 ㅋㅋㅋ
뷰가 좋은 자리라 안내해주셨어요 ㅋㅋㅋㅋ




진짜 날도 좋고
뷰도 좋고 해서
사진을 막찍어서 너무 이쁘게 나와서
(나만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너무 후회없는 예약이였어요 ㅋㅋㅋ


켄트호텔 애프터눈티세트 예약


저희는 네이버를 통해서 좀더 싸게 예약했어요 ㅋㅋㅋ

네이버 예약 :: 켄트호텔 스카이라운지

* 부산시 사회적 거리두기와 함께하는 라운지 운영 안내 * *부산지역 위드코로나 1단계 적용으로 인해 1인제외 모든 인원이 2차 백신 접종후 14일 경과 확인 후 입장이 가능합니다. *입장시 백신

m.booking.naver.com


뷰랑 날씨가 진짜 한몫했어요 ㅋㅋㅋ

저희는 일단 자리를 안내받고
메뉴를 보여주셨어요 ㅋㅋㅋ

일단 웰컴 드링크로
망고 에이드를 주셨구요 ㅋㅋ

티가 2가지가 있는데
한가지씩 고르면 된다고 하셔서
저희는 TWG 잉글리시 블랙퍼스트 티랑
Wild berry티를 시켰어용 ㅋㅋ



티를 준비해두고
저는 화장실.....ㅋㅋㅋㅋㅋㅋㅋ
중간에 큰 트리가 있더라구요 ㅋㅋㅋ

진짜 12월인거 실감이 나요...



켄트호텔 애프터눈티세트
웰컴드링크인 망고에이드가 나왔어용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ㅋㅋㅋ
망고를 별로 안좋아하는 동생도
맛있다고 잘 마시더라구용 ㅋㅋ


위에 꽃도 올려주고
비쥬얼 이쁘네욬ㅋㅋㅋ
맛도 좋고 비쥬얼도 좋고 ㅋㅋㅋ


망고에이드를 잠깐 먹으면서
수다를 떨고 있으니까
주문한 티가 나왔어요 ㅋㅋㅋ

TWG 블랙티는
집에서도 먹고 있어서 익숙한 맛인데

Wild berry tea는
처음 마셔보는거라 궁금했어요 ㅋㅋㅋ


wild berry tea는 히비스커스티가 베이스인건가?
그냥 히비스커스티 맛이 강한 티였어요 ㅋㅋㅋ

티를 마시면서 수다도 떨고 사진찍고
있으니 디저트 3단 트레이가 나왔네요 ㅋㅋㅋ

생각했던것 보다 푸짐해서 놀랬어여..
언제 먹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가격에 이 퀄리티,
이 뷰 정말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부담없이 즐기고 왔어요
디저트는 밑에서부터 위로 먹으면 돼고
저 망고 요거트 맛있어요 진짜 ㅋㅋㅋㅋ


마지막에 먹으니까 입도 깔끔해지고
티로 마무리하니까 좋았어요

뷰때문에 더 힐링되는 기분
진짜 너무너무 힐링되는 곳이였어요
디저트와 티도 힐링됬지만
그냥 이 공간자체에서
힐링이 되서 다시한번 꼭 오고 싶은 곳이였어요!!!


다음번에도 예약하고 와야지
진짜 너무 만족하고 만족한 곳!

이가격에 이 퀄리티 진짜
대- 만족!


광안리 안녕!!!

728x90
반응형
LIST